맞춤형 빌드에서 화면 퍼지 / 지그재그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Windows

최근에 첫 번째 컴퓨터를 만들었습니다.

컴퓨터 부팅 / POST를 잘 확인한 후 USB를 통해 Windows 8 Dev Preview, x64를 설치하려고 시도했는데 속도가 너무 느 렸습니다 (예 : 설치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림).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지만 결국 1 스틱의 RAM을 제외하고 모두 Windows 설치가 훨씬 빨라졌습니다. 그러나 Windows가 로그온 할 때 화면이 퍼지 / 지그재그 시작 * 해상도가 위에있을 때만 발생합니다. 800 x 600해결; 모니터가 1024 x 768픽셀 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먼저 CD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한 다음 Windows 8 전용 AMD의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다운로드했습니다. 아무 것도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도됩니다.

다음으로 다른 파티션에 Windows 7 Home Premium을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AM과 동일한 시나리오는 하나의 스틱을 제외하고 모두 꺼내야했습니다. 문제없이 빠르게 설치하고, 퍼징 / 지그재그 문제없이 Windows로 부팅했지만 그래픽 카드 용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Aero를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Windows 7 x64 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재부팅했습니다. 똑같은 문제인 퍼지 / 지그재그가 있습니다.

SP1을 포함한 Windows의 모든 최신 업데이트 설치, IDE DVD / CD 드라이브와 같은 다른 장치의 연결 해제, GPU PSU 연결 확인 등 모든 종류의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내 질문 : 왜 이런 일이 더 높은 해상도에서 발생 800 x 600하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 fuzzing/zig zagging나는 이것을 의미 하지만 vertical 이며 여전히 전체 시간 동안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흐리게 흐리게 / 흐리게 한 다음 지우고 다시 퍼지합니다.


업데이트 (12-29) : 나는 해적 650w 내 해적 400w PSU를 교환, 나는 윈도우 7 부팅 할 때 보풀이 / 지그재그 zagging은 여전히 내의 present.I’m 의심스러운 디스플레이 -> VGA 어댑터 나는 시도해야한다, DVI-> VGA?

XFX 지원에서받은 메시지 :

Displayport-VGA 어댑터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VI-VGA 어댑터는 실제로 어떤 것도 적응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자연 스럽습니다. 사용중인 어댑터로 인해 퍼지가 발생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6770은 하나의 DVI-VGA 어댑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카드와 해당 컴퓨터에 사용중인 전원 공급 장치가 적합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은 DVI-> VGA가 더 자연 스럽습니까? 다음에 DVI-> VGA를 시도해야합니까?



답변

발생하는 노이즈 유형은 아날로그 노이즈와 일치합니다. 접지 불량, 전선 불량 및 접지 불량, 연결 불량 또는 접지 루프 ** 1 ** 에서 아날로그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같은 장소에서 같은 거리에서 AC 벽면 전원을 공급 받아 접지 루프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배선이나 회로 영역으로 유도되는 다른 장치의 간섭으로 인해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칩 자체에서 아날로그 신호를 생성하거나, 전력이 부족하거나, 잡음이 있거나 더러워진 경우, 또는 일반적으로 제대로 수행되지 않은 전자 장치에서 잡음이 발생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적응”을 변경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VI-VGA 간 간단한 조정을 사용하면 디지털 DVI가 VGA 아날로그로 “변환되지”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카드의 DVI 연결 포트에는 아날로그 신호가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자체에 DVI 포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날로그 신호가없는 경우 DVI-VGA 간 단순 조정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DVI-VGA (단순) 어댑터는 카드에있는 VGA 출력을 연결합니다. DVI-to-VGA 아날로그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불필요하며 저렴하고 간단한 조정으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일부 듀얼 DVI ATI 카드에서 VGA는 포트 중 하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포트에는 카드에 VGA가 있습니다.

DVI 포트 지정 : DVI-I는 DVI 통합을 의미하며 디지털 및 아날로그를 모두 지원하므로 디지털 (DVI) 및 아날로그 (VGA)와 함께 작동합니다. DVI-D는 DVI-Digital을 나타내며 디지털 전송 만 지원합니다.

“활성”어댑터 또는 전원이 필요하거나 회로가있는 어댑터는 종종 연결이 아니라 “변환기”입니다.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의 좋은 전환은 $$$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변환이 잘못되면 노이즈, 퍼지 영상 및 잘못된 보간으로 인해 아날로그가 실제보다 훨씬 나빠집니다. . 저렴한 아날로그-디지털 변환은 더 높은 해상도에서 더 나빠 보일 수 있으며 때로는 더 높은 해상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나쁜 전환은 사람들이 아날로그가 실제보다 나쁘다고 믿게합니다.

디스플레이 포트에 내장 아날로그 출력이없고 디지털 신호에서 변환되는 경우 저렴한 컨버터에서 12 $ 칩으로 처리 된 것처럼 보입니다. ATI $$$ 카드와 같은 카드에서 (DVI 포트를 통해) 사용 가능한 아날로그 신호는 일반적으로 $ 30 적응 방법보다 훨씬 더 잘 설계되고 보호됩니다.

각주

1 접지 루프는 실제로 접지 루프가 아닙니다! 두 장치 간의 전력 차이로 인해 두 장치간에 전원이 잘못 전달됩니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접지하면 문제가 해결 되었기 때문에 원래 “접지 루프”라고 불렀습니다.


답변

더 큰 전원 공급 장치. 제조업체는 최소 500W를 권장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 계산기는 더 낮은 단위로 작동한다고 말하지만 경험상 최소한의 결과로 더 나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고객을위한 시스템을 계획 할 때 일반적으로 최소 요구 사항보다 10-15 % 더 높습니다.

Psycogeek은 올바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DVI에서 VGA로 신호를 변환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핀을 VGA 형식으로 다시 라우팅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