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 전체 CPU 사용률을 유발하는 ‘gnome-shell’프로세스? 무슨 일이야?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오늘 아침부터 노트북이 자주 멈췄습니다. 그 당시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은 x-server를 죽이는 것입니다 (ctrl-alt-backspace가 그 당시 작동하는 유일한 것이므로). “작업 관리자”를 확인했는데 CPU의 최대 70 %를 소비하는 “gnome-shell”프로세스가 표시됩니다. 무엇이 잘못되고 있고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업데이트
문제가 다시 발생하여 스냅 샷이 거의 생성되지 않아 ‘gnome-shell’프로세스에서 사용되는 일관된 CPU 백분율을 보여줍니다. 지붕에 계속 닿는 상단 중앙의 “그래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정보

Cinnamon Desktop으로 옮겼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작업 생산성이 크게 저하되어 마침내 스위치를 만들었고 지금은 매우 편안합니다.



답변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Gentoo / Linux를 OS로 사용하는 것만). 실제로 내가 사용한 gnome-shell-theme ( “Transparent Atolm”)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본 테마로 롤백 한 후 모든 것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답변

내 Dell 랩톱에서도 이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우분투 그놈 16.0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틀 후 인텔 그래픽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보조 디스플레이를 비활성화 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설정-> 디스플레이-> 보조 디스플레이-> 끄기. 기본 디스플레이 만 활성화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


답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치즈는 그놈 껍질이 누군가에게 도움이되는 경우 200-350 % 범위로 나아갔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확인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