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 전체 CPU 사용률을 유발하는 ‘gnome-shell’프로세스? 무슨 일이야?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오늘 아침부터 노트북이 자주 멈췄습니다. 그 당시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은 x-server를 죽이는 것입니다 (ctrl-alt-backspace가 그 당시 작동하는 유일한 것이므로). “작업 관리자”를 확인했는데 CPU의 최대 70 %를 소비하는 “gnome-shell”프로세스가 표시됩니다. 무엇이 잘못되고 있고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업데이트
문제가 다시 발생하여 스냅 샷이 거의 생성되지 않아 ‘gnome-shell’프로세스에서 사용되는 일관된 CPU 백분율을 보여줍니다. 지붕에 계속 닿는 상단 중앙의 “그래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최신 정보

Cinnamon Desktop으로 옮겼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작업 생산성이 크게 저하되어 마침내 스위치를 만들었고 지금은 매우 편안합니다.



답변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Gentoo / Linux를 OS로 사용하는 것만). 실제로 내가 사용한 gnome-shell-theme ( “Transparent Atolm”)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기본 테마로 롤백 한 후 모든 것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답변

내 Dell 랩톱에서도 이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우분투 그놈 16.0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틀 후 인텔 그래픽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보조 디스플레이를 비활성화 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설정-> 디스플레이-> 보조 디스플레이-> 끄기. 기본 디스플레이 만 활성화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


답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치즈는 그놈 껍질이 누군가에게 도움이되는 경우 200-350 % 범위로 나아갔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