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드 결함과 CPU 결함을 구분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시작되지만 (모든 팬이

작동하지 않는 상당히 현대적인 데스크탑 컴퓨터 인 AMD Athlon II X2 기반 자동 PC가 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물리적으로 시작되지만 (모든 팬이 회전하고 디스크가 시작됩니다 …) 그래픽 포트 (DVI, VGA, HDMI, 3 개 모두 시도)에 신호를주지 않습니다. 또한 재설정 버튼이 효과가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SATA 연결, 확장 카드 및 하나의 2GB RAM 칩을 메인 보드에서 제거하여 문제의 원인으로 제거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으므로 메인 보드 또는 프로세서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결점.

그러나 교체 메인 보드도없고 어느 프로세서가 고장 났는지 쉽게 알아볼 수있는 교체 프로세서도 없습니다. 결함의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내가 아는 한, 둘 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것을 알기 전에 대체 하드웨어를 맹목적으로 구입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교체 용 하드웨어를 구매하지 않고 어떤 구성 요소가 고장 났는지를 더 진단 (또는 최소한 표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에서 마더 보드, CPU와 RAM 문제 해결 당신이 어떤 경고음을하지 않지만 팬을들을 수 있다면, 그것은 아마 마더 보드 오류입니다 (하지만 전적으로이 온라인 책을 읽고 않습니다). 일부 테스트에는 일부 예비 부품이 있어야하므로 기술자가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PU 녹”에 대한 설명은 랩탑 CPU 오류 분석 및 솔루션을 참조하십시오 . (링크가 죽었습니다.)

영상


답변

‘코드’가 있으면 내부 PC 스피커를 메인 보드에 연결하십시오. 메인 보드 매뉴얼에서 찾아보십시오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으며, 그것은 진짜 머리 긁는 도구입니다. 메인 보드를 제거하고
CPU 근처의 뒷면에서 약간의 변색을 보았지만 (마더 보드가 비난을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전히 100 % 확실하지 않으므로 모든 RAM을 제거하고 보드의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일부 경고음 코드에는 경고음 코드가 없습니다.

mobo가 올바르게 작동하면 RAM에 문제가 있지만 여전히 코드가 없음을 나타내는 경고음 코드를 들었을 것입니다.

마더 보드를 교체 한 것은 고맙게도 책임이 있습니다.

마더 보드를 교체하기 위해 서두르 기 전에 CPU에 적절한 클리닝 (방열판뿐만 아니라)을 제공하고, 새 열 페이스트를 도포하고, 핀을 점검하고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아마도 마더 보드 또는 전원 공급 장치입니다. 프로세서가 거의 고장 나지 않았습니다. PC 컴퓨터는 진단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결함이있는 부분을 식별하는 유일한 방법은 작업 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마더 보드 모델과 PSU 제조업체 및 모델은 무엇입니까?

또한 메인 보드 콘덴서가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팬과 전원을 켠 후 변조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프로세서가 작동하고 프로세서가 아닌 경우 mobo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