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리포지토리를 GitLab에서 GitHub로 옮길 수 있습니까? 수 있습니까? 또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경우 GitLab에서 GitHub로 리포지토리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정확히 똑같이 할 수 있습니까?

또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더 많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결국 GitHub로 옮길 것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명심해야 할 예방 조치 또는 예방 조치에 함정이 있습니까? ).



답변

그것들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GitHub 저장소에 리모컨을 추가하고 밀어서)

  • GitHub에서 빈 저장소를 만듭니다.
  • git remote add github https://yourLogin@github.com/yourLogin/yourRepoName.git
  • git push --mirror github

역사는 같습니다.

그러나 액세스 제어 (리포지토리에 대한 특정 액세스 권한을 가진 GitLab에 정의 된 팀)를 잃게됩니다

GitHub 리포지토리의 https URL에 문제가있는 경우 :

The requested URL returned an error: 403

GitHub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만하면되지만 OP는 다음을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ssh 방식으로 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Git으로 푸시 오류 코드 403 치명적 : HTTP 요청 실패 “를 참조하십시오.


답변

가져 오기 저장소 기능으로 로그인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github.com.

프로필 사진 측면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옵션이 나타납니다 import repository. 이 같은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귀하의 경우 gitlab repo url 인 이전 저장소의 복제 URL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를 선택한 다음이 저장소의 이름을 입력하고 클릭하여 가져 오기 시작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답변

Wiki와 모든 이슈 및 이정표를 포함하여 저장소를 마이그레이션하려는 경우 node-gitlab-2-githubGitLab을 GitHub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나는 반대의 문제가 있었고 마침내 회사 정책의 변화로 인해 회사가 수백 개의 저장소를 Github에서 Gitlab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해 자체 bash 쉘 스크립트를 만들어야했습니다.
스크립트는 Gitlab API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리포지토리를 생성하고 Github 리포지토리를 리포지토리로 푸시합니다. README.md 파일은 아직 없지만 sh는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내가 상상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https://github.com/mahmalsami/migrate-github-gitlab/blob/master/migrate.sh


답변

GitLab에서 MFA를 활성화 한 경우 리포지토리 설정 / 리포지토리-> 배포 키로 이동하여 키를 생성 한 다음 GitHub에서 리포지토리를 가져 오는 동안이 키를 로그인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