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역사적으로 플래시가 전력이 부족하여 모바일 장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필자는 항상 애플이 모바일 장치에서 플래시 지원을 제외하는 것을 곰곰이 생각할 뿐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어도비는 플래시가 돼지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왜 그 돼지입니까? 너무 힘이 들게 만드는 나쁜 프로그래밍 접근법 (평신도의 용어로 설명 될 수 있음)이 있습니까?
답변
플래시 (적어도 최근까지)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형태의 하드웨어 가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모든 계산 (그래픽 및 기타)은 장치의 CPU를 통해 완전히 수행됩니다. 작업을 상쇄하는 것이 없으면 메인 CPU (전력이 가장 많이 소모되는 장치 중 하나)가 지속적으로 높은 부하에서 실행되어 상당한 시간 동안 배터리 수명을 소모하게됩니다.
답변
나는 어도비가 플래시가 돼지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어디에도 쓰여져 있지 않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모바일 용 HTML5를 강조하기위한 움직임이 시장이 지금의 상황에서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 이었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당신 질문의 일부.
HTML5가 계속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브라우저 솔루션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표준 기반의 플러그인은 장기적으로 타사 플러그인에 비해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필기가 결국 플래시 벽에 붙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Adobe는 이제 모바일을 통해 이러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Silverlight로 거의 동일한 이유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Apple의 전력 사용에 관한 주요 쇠고기가 비디오 재생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Apple의 첫 번째 iPhone은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재생하기 위해 고도로 최적화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최적화 포함). Flash는 Apple의 하드웨어에 최적화되지 않은 범용 엔진 이었기 때문에 비디오를 재생할 때 거의 전력 효율이 떨어졌습니다. Apple이 원래 iPhone을 전체 길이의 영화를 볼 수있는 장치로 만들려고했기 때문에 이것은 Apple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당사자들이 그렇게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이 플래시의 해결할 수있는 문제 (애플의 하드웨어를 위해 최적화하는 것) 였을 것이라 확신하지만, 어떤 이유로 든 욥은 그렇게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결정했다.
답변
Mark Russinovich (Microsoft)는 PDC 토크에서 특정 타사 응용 프로그램 이 타이머 빈도를 높여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는 이유 라고 말했습니다 .
http://channel9.msdn.com/Events/PDC/PDC09/P09-20#time=0h50m50s
(50:50으로 자동 건너 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