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터 대 액세스 포인트 연결합니다. 문제는 다른 라우터를 액세스 포인트로

내 ISP가 제공하는 무선 라우터로서 가정용 Wi-Fi를 확장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내 집이 너무 약하며 집이 너무 큽니다. Wi-Fi가 거실에 갖춰지지 않습니다. 나는 이미 라우터와 거실 사이에 방의 벽에 구멍이있어 그래서 내가 계획하고있는 것은 Cat6 케이블을 거실 벽으로 빠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한쪽에는 액세스 포인트를 연결하고 다른 한쪽에는 라우터를 연결합니다. 문제는 다른 라우터를 액세스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아마존에서 이러한 라우터를 발견 한 것입니다.

액세스 포인트

무선 라우터

보시다시피, 액세스 포인트가 더 비싸고 둘 다 300mbps Wi-Fi라고 가정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왜 그런가? 무선 라우터가 라우팅 및 포워딩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추가 하드웨어가있는 액세스 포인트가 아닙니까? 하드웨어가 더 많은 경우 왜 더 싼가? AP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면 라우터를 사용해야할까요?

귀하의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예, IEEE 802.11 ( “Wi-Fi”) 프로토콜 관점에서이 제품은 모두 액세스 포인트입니다. 802.11 표준은 AP가 이더넷에 대한 단순 브리지로 작동해야하는지 아니면 IP 네트워크에 대한 라우터로 작동해야하는지 또는 NAT 게이트웨이 또는 다른 어떤 것으로 작동해야 하는지를 정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장치를 현대 마케팅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NAT 게이트웨이 및 DHCP 서버와 같은 홈 게이트웨이 기능이있는 경우이를 “무선 라우터”로 판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AP로 판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단순한 다리 일뿐입니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가 AP로 판매하는 장치는 PoE, 대량 관리 효율성, 고급 진단 등과 같이 비즈니스 및 기타 기관 네트워크에 중요한 기능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지향형 박스에는 많은 시장이 없기 때문에 시장의 경제성이 다르므로이 비즈니스 AP는 일반적으로 동일한 최상위 수준을 갖춘 매우 대중적인 소비자 중심 홈 게이트웨이 무선 라우터 박스 이상에 판매됩니다. 레벨 사양.

이 특별한 경우에는 PoE를 통해 전원을 공급해야하는 경우이 AP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PoE를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상대적으로 드문 요구 사항이므로 조금만 더 지불하면됩니다.


답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무실 / 홈 오피스 (SoHo) 라우터를 액세스 포인트로 사용합니다. WAN 포트를 사용하지 말고, DHCP 서버를 비활성화하고, LAN 내의 IP 주소를 다른 라우터의 DHCP 범위 밖에 할당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Wi-Fi를 구성 할 수 있지만 동일한 SSID 및 암호화를 사용하면 로밍을 허용하고 다른 채널을 사용하는 것이 성능 향상을 위해 권장됩니다.


답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으려는 경우 두 개의 라우터를 연결하는 것보다 액세스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이중 NAT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나는 가격 차이가 우연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어느 장치에서든지 몇 달러에서 수백 가지 이상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장치의 메모리, 안테나 및 기타 하드웨어 용량은 동시 연결 속도와 최대 연결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