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커서 미쳐! 누군가 원격 제어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것은 나를 미치게한다 … 갑자기 마우스 커서가 저절로 점프하고 클릭하기 시작한다. 누군가 원격 제어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명확한 목표없이 클릭 또는 상황에 맞는 메뉴 명령을 실행하여 무작위로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MacBook을 무릎에 대고 작업하는 동안 발생합니다. 배터리가 50 % 아래로 떨어지면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배터리 수준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인상입니다. CPU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브라우징 만해도 온도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WLAN과 Bluetooth를 끕니다. 멋진 터치 패드 드라이버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한 시간 전에 magicprefs라고 불리는 드라이버가 있었지만).

웹과 비슷한 사례가 있지만 아직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와우, 비가 될 것입니다

PS MacOS X, 최신 Mountain Lion, MacBook Pro 13 “



답변

불행히도 나는 어제부터 같은 일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만지지 않아도 마우스는 3 ~ 5 초 간격으로 계속 움직입니다.

이 문제를 진행했습니까?

내가 지금까지 찾은 것 :-마우스 (Magic Mouse) 나 Bluetooth가 아닙니다. 둘 다 끄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내 계정에 없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전환해도 치료법이 아닙니다.

정말 당황 스럽지만 여기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어제 마우스 배터리가 방전되었고로드 된 배터리가 부족하여 오래된 Microsoft 마우스를 코드로 연결했습니다. 배터리를 다시 장착 한 후 Magic Mouse를 계속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코드 마우스를 분리하지 않고 상자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tis 문제가 있었던 것보다. 코드 마우스를 제거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답변

현지 Mac 판매점에 가서 트랙 패드를 교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 분명히 하드웨어 문제였습니다. 트랙 패드가 교환 된 후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액체가 패드에 들어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방울이면 모든 것을 망칠 수 있습니다.


답변

때로는 습도 때문에 발생합니다. 15 분 동안 맥북을 일광욕하려고합니다. 당신의 나라에 햇빛이 없다면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고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랩탑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 헤어 드라이어 사용은 트랙 패드 및 키보드에서만 1 분 또는 2 분이어야합니다. 기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