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 iOS 업그레이드가 왜 그렇게 오래 걸립니까? 데 약간의

iMac Pro에서도 OS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약간의 시간 (약 15 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것이 다운로드 된 후). 이 시간 동안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실제로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이 프로세스가 단순한 재부팅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의 재부팅이 필요한 이유를 묻는 게 아니에요.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재부팅이 필요한 이유를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에 시간이 걸리는 확실한 이유는 파일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예 : HFS + → APFS 마이그레이션)입니다. Apple은 최종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 마이그레이션도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OS 업그레이드에는 파일 시스템 AFAIK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OS X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이 왜 오래 걸리나요? 와 비슷한 질문입니다 . 시간이 걸리는 다른 업그레이드 프로세스에 대해 이 질문에 대답 할만한 가치가있는 macOS 및 iOS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가지 모두 지원되는 모든 시스템에 필요한 드라이버가 제공됩니다.



답변

이 프로세스가 단순한 재부팅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체적인 대답은 여기에 달려 있습니다.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는 내가하는 것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문제의 업데이트는 서비스를 다시 시작해야하거나 실제 커널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이유로 업그레이드 진행중인 앱 (Word, Excel, Numbers, iTerm, Adobe Photoshop 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파일을 닫고, 읽고, 분석하고, 적절한 패치 / 업데이트를 복사 한 후 앱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OS를 업그레이드 할 때도 동일한 일이 발생해야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단일 사용자 모드에서 수행됩니다 (특히 커널 수준 업그레이드의 경우).

일반적으로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고 시스템이 종료, 적용된 업데이트, 재부팅 및 업데이트의 “완료” 가 시작된 다음 정상 부팅이 시작됩니다. 이 동안에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때에 따라 다르지. 설정 파일 패치에서 플래싱 펌웨어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 든 가능합니다.

시스템 /System이에있는 경우 OS 업그레이드가 단순히
/NewSystem

먼저 SIP에/System 의해 보호 되므로 SIP 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실제로 다른 마운트 지점에서 부팅해야합니다. * 둘째, 당신이 이것을 보는 방식은 오래된 집 옆에 새 집을 버리고 사람들에게 그냥 이사하라고 말함으로써 주택 개조를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백업이 실패 할 경우 생성 된 복원 지점이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는 작업 시스템의 복사본이 생성되고 업데이트가 적용되고 업데이트가 확인 된 후 복원 지점이 모두 삭제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의 경우 이미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예 : Mac Pro에서 Mac mini 펌웨어를 원하지 않음). 다시 한 번 로그인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디렉토리에 파일을 단순히 “덤핑”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과정이며 모든 시간이 걸립니다.


* SIP는 OS 변경을 방지하여 시스템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S가 시스템을 “즉시”변경하도록 허용하면 달성하려는 보안이 무효화됩니다.


답변

macOS뿐만 아니라 모든 운영 체제에 일부 운영 체제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를 위해 컴퓨터를 재부팅해야합니다.

실제로, 업데이트 의 경우 , 업데이트 프로세스의 일부로 여전히 사용될 때 재부팅 필요 하지 않은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 집단이 재부팅을 수행하기가 더 쉬운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시스템 업데이트는 네트워크 서비스와 같은 사항을 변경하며 전체 컴퓨터가 아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벗어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하는 단계를 수행하는 것보다 다시 시작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서비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이 필요하지만 실제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많은 운영 체제 리소스가 있으며 사용자가 로그인하는 동안이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쉬운 작업이 아니며 실제로 파일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펌웨어 업데이트의 경우 재부팅이 가장 필요합니다. 또한 몇 년 전 Apple은 macOS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에 펌웨어 업데이트 (필요한 경우 / 필요한 경우)를 포함하여 자동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포함 된 장치를 확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재부팅이 필요하지만, 그 방법은 없습니다.

또 다른 예는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 업데이트입니다. 재부팅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지 만들 이유에 대한 당신의 마지막 질문의 측면에서 새로운 이 때, 시스템을 다음이 다음에 다시 부팅 후 활성화 될 가진 것이 기술적으로 정말 실용적이지 못하다 가능하다. 시스템 디렉토리의 크기는 GB를 인이이 걸릴 것이다 많은 이상 을 수행하고 부팅 볼륨에 여유 공간이 훨씬 더 큰 금액을 필요로한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