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이미 가지고있는 iPhone 4 외에 iPad2 (WIFI 만)를 구입했습니다. Wi-Fi 전용 모델을 선택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나는 어디를 가든 아이 패드를 가지고 갈 계획이 없다. 그것이 iPhone의 목적입니다.
- iPhone에서 무료 테 더링으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 중에 인터넷이 필요한 경우 개인 핫스팟을 만들고 iPad에서 iPhone의 연결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해당 핫스팟에 참여하려면 먼저 iPhone을 가져 와서 설정으로 이동 한 다음 iPad와 함께 핫스팟에 참여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훌륭한 보안 타협이라고 생각하지만, 직장에서 하루에 시간당 2-3 회 iPad를 사용하고 매번 iPhone 설정으로 가야한다면 여전히 고통 스럽습니다. 내 GF의 iPhone 3G가 내 핫스팟에 연결하려고하는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데이터 요금제가 없음).
iPhone 자체를 꺼내지 않고 특정 장치가 핫스팟에 즉시 통지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Wi-Fi가 아닌 블루투스를 통해 iPhone에 연결하는 경우 iPhone에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iPad의 Bluetooth 설정을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물론 iPhone의 Bluetooth는 항상 켜져 있어야합니다. 나는 항상 이것을한다. 아이폰은 주머니에 남아있다 …
답변
보안 문제가 아닌 절전 기능입니다. 사람들은 핫스팟을 끄는 것을 잊어 버리고 배터리를 소모시킵니다. 애플은 설정 가능한 대기 시간이없는 경우 iPad가 잠자기 상태 일 때 발생하는 트래픽이없는 경우 핫스팟을 종료해야한다고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답변
내가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iPad를 들고 연결이 끊어지고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iPhone 설정으로 이동하는 대신 iPad의 WiFi 설정으로 이동하여 핫스팟의 SSID를 누릅니다. 가끔 설정을 열면 연결이 시작되지만 일반적으로 실제로 탭해야합니다.
답변
없습니다. 그러나 보안 상 좋은 타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