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컴퓨터를 영원히 찾고있는 마이그레이션 지원 “다른 Mac으로 마이그레이션”화면에서 “다른 컴퓨터를 찾는 중”이라고

OS X 10.9.2에서 Migration Assistant를 사용하여 두 Macbook Pro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려고합니다.

썬더 볼트 이더넷 어댑터를 통해 연결했습니다.

대상에서 마이그레이션 지원으로 이동하면 소스를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코드가 표시됩니다. 소스는 “다른 Mac으로 마이그레이션”화면에서 “다른 컴퓨터를 찾는 중”이라고 말합니다.

방화벽이 소스에서 꺼져 있고 공유 설정이 동일하게 보이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무엇을 확인 / 시도 할 수 있습니까?



답변

두 Mac에서 IPV6을 자동으로 구성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나는 “비활성화”, 다른 하나는 “자동”).

앞으로 모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랑


답변

10.9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마이그레이션을 시도하는 것과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소스 컴퓨터는 바퀴를 돌리고 영원히 목적지를 찾고 대상 컴퓨터는 즉시 소스를 찾습니다.

실수로 대상 컴퓨터의 마이그레이션 지원의 원본 컴퓨터 아이콘을 클릭했는데 “다음”단추가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소스 컴퓨터의 마이그레이션 도우미가 올바른 화면을 표시하고 정상적으로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답변

나에게 문제는 내 소스 컴퓨터에 방화벽이 켜져 있다는 것이었다. 일단 끄면 모든 것이 예상대로 작동했습니다. (코드가 나타 났고, MA가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System Prefs -> Security -> Firewall -> Turn Firewall Off.


답변

나에게도 일어났다 ..

“이 Mac으로 정보 전송”화면에 나타나는 타임머신 디스크를 클릭하십시오.

클릭하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내 소스가 외부 HD 였기 때문에 Wi-Fi를 끄고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을 끊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답변

그렇습니다. 이것은 주로 사용 편의성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대상 컴퓨터를보기 위해 원본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상의 마이그레이션 지원 패널에서 원본 컴퓨터를 선택하고 대상 컴퓨터에서 “계속”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원본 컴퓨터로 이동하여 동일한 확인 코드가 표시되는지 확인한 후 계속을 누릅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Thunderbolt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영향을주지는 않습니다. 나는 데이터를 전달하지 않는 40 달러짜리 케이블을 판매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Thunderbolt가 무엇을해야하는지 전혀 모른다.


답변

누군가이 문제에 대한 열쇠를 위에 게시했습니다. 컴퓨터 중 하나가 소스 (또는 대상)를 찾으면 해당 컴퓨터에서 “다음”단추를 클릭하십시오. “보이는”바퀴는 당신이 그렇게하지 않으면 영원히 회전 할 것입니다.


답변

여러분, 나는 오래된 (’08) 랩탑 (10.6.8)과 새로운 MacBook (10.10.1) 사이에 직접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고 있었고 모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MA가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수동으로해야합니다.) 여전히 대상에서 소스를보고 있었지만 소스에서 대상을 볼 수 없었습니다.

Apple과 오랫동안 (!) 교환 한 후 효과가 있었던 것은 각 컴퓨터에서 새로운 위치를 만들고 (필요한 경우 같은 이름을 부여한 후) 두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것이 었습니다. 부팅시 자동으로 켜지는 wifi를 끈 후 MA는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

희망이 도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