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 통제 하의 증기 된 것입니다. Steam.app은 보호자 통제를

누군가의 유해 컨텐츠 차단 계정에 Steam을 허용해야합니다. steampowered.com 및 https://steampowered.com 을 허용하고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Steam.app의 사본을 허용 하려고했습니다 . 또한 Steam.app을 777로 재귀 적으로 변경 하여이 사용자가 관리자 액세스에 대해 불평하는 Steam Update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제 누구나 편집 할 수 있지만이 시스템의 모든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으며 원격 로그인 (SSH)은 매우 신중하게 비활성화 된 것입니다. Steam.app은 보호자 통제를 통해 관리자 권한으로 허용됩니다. 또한 Steam의 첫 번째 실행 (및 후속 업데이트 후 실행)에서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steam’, ‘ipcserver’및 기타 몇 가지 비트를 허용했습니다.

이전에는이 ​​계정에서 모든 자녀 보호 기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고 로그인하고 Steam에 로그인하여 Steam에 로그인 한 후 원하는 게임을 모두 다운로드했습니다. Steam-> 오프라인으로 이동합니다. 자녀 보호 기능을 다시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사용자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면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오프라인 모드가 아닌 온라인 모드 일 때 업데이트해야합니다’또는 이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Steam을 실행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허용하도록 자녀 보호 기능을 설정하여 오프라인 모드 (또는 온라인 모드로 실행할 수는 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에서 실행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자녀 보호 기능을 사용 중지하고 온라인 모드에서 Steam을 연 다음이 계정에서 새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지만 자녀 보호 기능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Steam을 오프라인 모드로 되돌릴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깨지 않고.



답변

Steam에는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게임 및 스팀 클라이언트도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게임 중 하나 (또는 ​​실제 클라이언트)가 업데이트하려는 의도를 등록했지만 오프라인 모드가 활성화되어서 업데이트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모드를 활성화하고 모든 것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의 필요성을 없애고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질문을 잘못 읽은 경우이 방법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답변

Steam을 온라인 모드로 전환하고 Activity Monitor를 열고 Steam을 클릭 한 다음 파란색 ‘검사’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파일 및 포트 열기’탭을 클릭하십시오. 스팀이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192.168.1.108:49491->valve.tge2-3.fr4.syd.llnw.net:27030. 자녀 보호 기능을 사용하여 이와 같은 주소를 추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생각해 볼 점이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