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프로젝트에서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 생성 [닫기]

Java 클래스를 UML로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여 클래스가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개요를 보여주는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까? 소스가 있기 때문에 JAR 파일에서 디 컴파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거기에 꽤 많은 것이 있지만 대부분은 개별 클래스 만 생성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모든 클래스와 패키지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개요를 보여주는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하여 현재 아키텍처 디자인을 분석 할 수있는 도구가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분석은 한 가지입니다. 다른 하나는 문서화를위한 것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몇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요 클래스 다이어그램은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내가 시도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전체 프로젝트의 개요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수행 할 수없는 Java UML 도구 목록이 있습니다.

  • StarUML (정말 좋은 오픈 소스 UML 도구이지만 개요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 할 수 없음)
  • ArgoUML (느리고 느리고 충돌이 계속됨)
  • UModel (이것은 상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얼마 전에 사용했지만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MS Visio (Java UML 리버스 엔지니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VB 전용)

이 목록에 추가 할 다른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바라건대, 개요 Java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생성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건 그렇고 이클립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Eclipse에서 Soyatec의 eUML2 플러그인을 사용 하며 소스 코드를 제공하는 UML 생성에 적합합니다. 이 도구는 Eclipse 4.4.x까지 유용합니다


답변

Class Visualizer를 작성 했습니다. 그것은 언급 된 모든 기능을 가진 무료 도구입니다-나는이 게시물에 설명 된 것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적으로 사용합니다. 탐색 된 각 클래스에 대해 2 개의 즉시 생성 된 클래스 다이어그램 : 클래스 관계 및 클래스 UML보기가 표시됩니다. 클래스 관계 다이어그램을 통해 전체 구조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주석 및 제네릭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JPA 엔터티를 특별 지원합니다. 대규모 프로젝트 (수천 개의 클래스)와 매우 잘 작동합니다.


답변

Eclipse 용 Omondo 플러그인 은 어떻습니까 ? 나는 그것을 사용했고 그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큰 소스에 대한 다이어그램을 생성하는 경우 더 많은 메모리로 Eclipse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나는 MoDisco 가 지금까지 가장 강력 하다고 말할 입니다 (아마도 가장 쉬운 것은 아닙니다).

MoDisco는 일반적인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레임 워크입니다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MoDisco를 사용하면 구조 및 서명뿐만 아니라 Java 메소드의 동작도 리버스 엔지니어링 할 수 있음)뿐만 아니라 클래스 생성과 같은 사전 정의 된 기능도 포함됩니다 필요한 Java 코드 다이어그램.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