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새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 가능한가? 새 Macbook에서 기존 솔리드 스테이트

나는 15 ‘Macbook Pro에서 Snow Leopard를 실행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었지만 불행히도 로직 보드를 볶아 새 컴퓨터를 얻었습니다. 새 컴퓨터에서 10.8을 실행하도록 설정된 SSD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가능한가? 새 Macbook에서 기존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 편집 ] : 오래된 SSD로 새 컴퓨터를 부팅하려고 시도했지만 예약을 거부하고 경고음이 세 번 이상 울 렸습니다.



답변

드라이브가 적합하다고 가정하면 새 Mac에 드라이브를 삽입하고 OS가 부팅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능하면 시작하기 전에 드라이브의 내용을 잘 백업 해 두겠습니다.

안전을 원한다면 인터넷 복구를 사용하여 드라이브에 OS를 설치하거나 나중에 깨끗하게 닦아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는 물리적으로 맞고 SATA 장치가 될 것입니다. 사물의 데이터 부분은 백업 상황과 OS 테스트에 시간을 소비하거나 새 설치를 실행하여 드라이버와 OS가 새 하드웨어에 적합한 지 확인함으로써 편리합니다.

경고음이 세 번 울리면 머신이 RAM을 검사 한 POST를 완료하지 않았기 때문에 먼저 머신이 POST (Power On Self Test)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하드웨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