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행동 강령에 어떻게 서명합니까? 프로젝트에 패치 및

Ask Ubuntu의 중재자로 운영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특정 프로젝트에 패치 및 항목을 제출하려면 행동 강령서명 해야합니다 .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우분투 행동 강령에 서명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런치 패드는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https://launchpad.net/codeofconduct *

* 코드에 이미 서명 한 경우 코드에 대한 링크 만 표시됩니다.

다음 페이지가 열립니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당신이해야 할 모든 개요 단계를 수행합니다.

  • 첫 번째 단계는 행동에 서명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런치 패드 계정이 먼저 필요 하며 나중에 계약에 서명하려면 PGP 키 를 생성하고 업로드해야합니다 .
  • 행동 강령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서명하세요!

성공해야 할 모든 단계를 안내합니다. 당신이 붙어 경우 추가 도움을 팝업도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5 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 함) 다시는이 작업을 다시 수행하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언제든지 서명을 철회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먼저 여기에 설명 된대로 PGP 키를 만드십시오 .

그런 다음 여기에서 행동 강령의 사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런 다음 행동 강령을 읽으십시오 . 합법적 인 입장으로 문서에 서명하지는 않지만 동료 커뮤니티 구성원의 의견에 영향을 줄 수있는 내용에 서명하고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면 서명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터미널을 열고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gpg --clearsign UbuntuCodeofConduct-1.1.txt

그러면의 라인을 따라 파일이 생성됩니다 UbuntuCodeofConduct-1.1.txt.asc.

텍스트 편집기에서 해당 파일을 열고 복사하십시오.

우분투 행동 규범 페이지에서 “서명하십시오!”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텍스트 상자에 붙여 넣습니다.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우분투 행동 강령에 서명했습니다!


답변

주어진 답변은 이미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지만 내 답변 중 하나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PGP 키 생성 포함) : 행동 강령 서명 지원 . 사용 가능한 PPA와 별도의 .deb 파일이 있습니다.

전체 과정을 안내하므로 단계를 따르기 만하면 결국 우분투 행동 강령에 서명하게됩니다.

면책 조항 : 나는이 도구의 저자입니다.

행동 강령 서명 조수


답변

런치 패드를 최대한 활용하고 패치를 제출할 수있게하려면 런치 패드 커뮤니티 및 런치 패드의 기타 관련 커뮤니티에 흥미롭고 전반적으로 관여하는 특정 프로젝트에서 “행동 강령”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람보 3 세를 따르지 않고 행동하게 될 것이라고 기본적으로 동의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해야합니다 (이미 지문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아래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http://launchpad.net으로 이동하여 계정을 등록 하십시오 . 등록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면 하단에 “서명 된 우분투 행동 강령” 이라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내 이미지에는 예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행동 강령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제공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CoC 페이지로 이동하여 전체 CoC를 읽고 해당 페이지의 하단에서 수락하고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수락하기 전에 CoC 페이지에서 지문을 입력해야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제 이것은 런치 패드 웹 사이트에만 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려면 CoC를 “수락”하는 방법이므로 PGP 키도 필요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

  1. 대시를 열고 비밀번호입력 한 후 비밀번호 및 키 앱을 찾으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2. 메뉴로 이동하여 신규를 선택하십시오. PGP 키를 선택할 수있는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3. PGP 키가 나올 때까지 PGP 키의 각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암호 및 키에서 Ubuntu 키 서버에 게시하기 위해 처음 사용할 키입니다.

  4. 암호 및 키에서 내 개인 키 탭을 선택한 다음 키를 선택하십시오 . 원격 메뉴를 열고 키 동기화 및 게시 …를 클릭하십시오. 동기화 버튼을 눌러 동기화를 시작하십시오. 먼저 ‘키 서버’버튼을 사용하여 Ubuntu 키 서버를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비밀번호 및 키에서 다시 내 개인 키 를 클릭 한 다음 를 클릭하고 두 번 클릭하거나 스페이스 바를 누르십시오. 세부 사항 탭을 선택하십시오. “지문”섹션에서 코드를 복사하십시오.

  6. 지문을 복사 한 후 런치 패드에서 처음에 언급 한 CoC 페이지로 이동하면 지문이라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방금 복사 한 지문을 붙여 넣고 수락하십시오.

  7. 런치 패드의 행동 강령을 공식적으로 수락했습니다.

왜 서명해야 하는지를 알 수있는 몇 가지 링크가 있습니다.

CoC에 서명해야하는 이유 : https://help.ubuntu.com/community/SigningCodeofConduct

이를 수행하는 단계 (터미널 명령 포함) : http://www.wikihow.com/Sign-the-Ubuntu-Code-of-Conduct

또 다른 좋은 질문 링크는 여기에 있습니다 : PGP 키를 어떻게 만드나요?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