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외부 모니터와 함께 Windows 10 Educati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읽기 목적으로 그들 중 하나는 세로 방향입니다. ‘일반’모니터에서 ‘Windows + [arrow_key_leftOrRight]’버튼을 사용하여 모니터를 다른 섹션 가로로 자동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세로 방향 모니터와 동일한 기능을 찾고 있으므로 하나의 창을 위쪽 절반에, 하나는 아래쪽 절반에 배치합니다. 그러나 언급 된 ‘windows + leftOrRight_arrow’키만 작동하며 왼쪽 또는 오른쪽의 창을 정렬하지만 위쪽 또는 아래쪽은 정렬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이것이 어떻게 변경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답변
불행히도 Microsoft가 부른 “Window-Snapping”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것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가까운 것은 사분면에 스냅하는 것입니다.이를 위해 이전과 같이 창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냅하지만 Windows 키를 놓지 않고 위 또는 아래로 왼쪽 또는 오른쪽을 누릅니다. 그러면 창은 화면의 해당 분기에 “스냅”됩니다.
전체 너비를 얻으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화면을 가로 질러 창을 늘려야합니다.
지금까지 찾은 최고의 솔루션은 DisplayFusion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DisplayFusion 에는 기능을 포함하는 단축키 를 설정 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이 기능은 무료 버전에도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Windows는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가장 근접한 방법은 스냅 어시스트를 사용하여 창을 모니터의 각 모서리로 끌어서 화면의 1/4에 맞추는 것입니다.
보다 정교한 Windows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타사 제품 목록을 보려면
10 모니터 화면을 지능적으로 분할하는 도구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