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파일의 내용을 수정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닫은]

ISO 파일을 열고 파일을 추가 한 다음 디스크에 굽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98 SE 부팅 디스크를 얻습니다 . ISO에는 2.6MB가 있으며 ISO를 구우면 디스크의 나머지 697MB가 손실됩니다!

ISO를 구우려면 CD Burner XP 또는 ImgBurn을 사용하지만 구울 전에 파일을 추가 /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도구를 모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답변

MagicISO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평가판에는 300MB의 ISO 크기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생각하는 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편집 후에도 여전히 부팅 가능합니다. 테스트했습니다.


답변

ImgBurn (이미 보유한) 과 함께 Windows 98 부팅 디스크 (또는 해당 문제에 대한 다른 부팅 가능한 디스크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모드를 선택 하고 파일을 추가 한 다음이 튜토리얼에서 부팅 가능하고 자세한 지시 사항을 작성하십시오.

ImgBurn 빌드 모드-개요


답변

  1. 원하는 .iso 파일을 마운트 (예 : Virtual Clone Drive 사용)하고 모든 내용을 새 폴더에 복사하십시오.

    또는 7-Zip
    과 같은 프로그램 을 사용하여 .iso 내용을 새 폴더로 추출하십시오.

  2. 새 폴더에서 원하는 것을 추가 / 제거 / 수정하십시오.

  3. 무료 프로그램 ImgBurn을 사용하여 “파일 / 폴더를 디스크에 기록”하십시오.

    • 새 폴더 및 / 또는 원하는 다른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 컴파일을 부팅 가능하게 만듭니다. ImgBurn의 “고급”탭으로 이동 한 다음 “부팅 가능한 디스크”로 이동하십시오. “이미지 부팅 가능”을 확인하십시오. 이에 대한 자세한 지침은 여기에 있습니다 .
  4. 디스크에 굽습니다.


답변

WinRAR로 ISO 이미지 파일 내용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ISO 이미지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WinRAR에서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그게 다야.


답변

Windows의 경우 기존 ISO 파일의 내용을 직접 조작 할 수있는 무료 소프트웨어가 없습니다. 물론 많은 쉐어웨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세한 비교는 여기 에서 전체 목록을 참조 하십시오 .


답변

Pismo File Mount가 있습니다. 파일을 폴더 (.ISO, .DAA, .7z, .zip, .rar, .pfo 등)로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이 쓰기 모드를 허용하면 추가, 삭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Windows가 해당 파일을 폴더 인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죄송합니다. ISO 전용 읽기 모드의 경우 … ISO 이미지를 편집하려면 전체 내용 (일명 추출)을 복사하는 대신 폴더로 직접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imgBurn을 사용하여 해당 파일로 새 ISO를 만듭니다. 폴더, 필요한 편집 등을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ISO 파일 크기를위한 여유 공간 만 있으면되고 GiB를 많이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샘플 : Windows XP, 7, 8.1 및 10 용 모든 wsusoffline (32 및 64 비트) (10 개 폴더). 각 OS와 각 버전을 자체 폴더로 분리하고 34GiB를 가져 와서 imgBurn을 사용하여 ISO에 배치하고 (중복 파일을 감지하고 ISO 이미지를 압축하는 옵션 활성화) 25GiB 만 소요되며 8.5GiB의 이득을 얻습니다.

지불을 고려한다면 … PowerISO는 정말 좋은 옵션이며 .DAA (LZMA2 압축 및 암호화를 동시에 가질 수있는 특수 형식)를 만들 수 있으므로 몇 달 안에 수정되지 않는 항목은 큰.

모든 Windows CD / DVD 이미지는 .DAA 형식 (50 % ~ 88 %의 이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러한 형식에 대해서는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Linux의 경우 Pismo에는 버전이 있고 PowerISO에는 무료 명령 행 버전 만 있습니다.

imgBurn이 PowerISO와 동일한 옵션을 가지고 ISO 이미지를 열고 ‘편집’을 수행하고 새로운 ISO 이미지로 다시 저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Pismo (ISO 이미지를 폴더로 마운트)를 사용하지만 수동으로 넣지 않으면 부팅 가능이 느슨해집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많은 ISO 이미지 (일부 ‘멀티 부팅’)는 ElTorito가 아니며, 여전히 부팅 모드를 풀지 못하게하는 도구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매우 특별한 형식의 DVD 쌍을 가지고있어 Windows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DVD와 파티션, 예, DVD의 파티션과 함께 전체 HDD 역할을합니다 .Windows 시스템에 삽입하면 하나의 문자가 나타납니다. 그 중 하나는 DVD-RW이며, Windows XP를 새로 설치하지 않아도 특별한 파일을 설치하지 않고도 파일을 (Windows에서) 쓸 수 있으며 그 중 하나에 파일을 쓸 수 있습니다 편지에는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없습니다. 두 개 이상의 파티션이있는 HDD와 같은 역할을합니다 (하나는 읽기 전용, 하나는 읽기 / 쓰기, 다른 하나는 온도와 비슷합니다. 쓰기는 가능하지만 DVD를 꺼낸 후에는 쓰기가 손실됩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대부분 그것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 리눅스에서 디스크는 매우 열악하게 보입니다. DVD의 모든 파티션을 볼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만 마운트 할 수 있으며 읽기 모드에서만 쓸 수는 없습니다.

모든 ISO가 ‘ISO9660’인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이상하다. 나는 너무 이상하고 희귀 한 것을 ‘편집’하는 척하지는 않지만 표준 파일이 ‘편집 가능’하기를 원합니다 (쓰기 가능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 ISO 이미지 파일을 열고 응용 프로그램을 말하십시오. RAM에서 변경하려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 다른 ISO 이미지 파일로 다시 저장하도록 요청하지만 부팅, 멀티 부팅, HFS 시스템 등과 같은 ISO 이미지 속성을 잃지 않도록 요청하십시오.

지금까지 부분 솔루션 만 찾았습니다 … 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Pismo File Mount는 데몬 도구 나 가상 CD / DVD에도 도움이되지만 부팅 부분은 어떻습니까? 특수 파일 시스템 (ISO9660, Joliet 또는 UDF가 아닌)은 어떻습니까?


답변

Virtual Clone Drive를 사용 하면 필요한 파일을 추출한 다음 다른 ISO를 만들거나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처럼 디스크를 레코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