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에서 네트워크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까? [닫은]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Mac OS X에 들어오고 나가는 네트워크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너무 괴상한 것은 없지만 사용하기 쉬운 것을 원합니다.

도움이된다면 10.6 버전 (Snow Leopard)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Wireshark 는 사용 가능한 최고의 네트워크 모니터 도구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OS X 용 배포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다 단순한 것을 선호한다면 iStatMenus 를 사용 하여 들어오고 나가는 네트워크 트래픽 속도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으려는 사람 은 터미널에서 tcpdump 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tcpdump -i [interface, en0 is ethernet, en1 is wireless]


답변

또한 Mac OS와 함께 제공되는 작은 명령 줄 젬인 nettop 도 확인하십시오 .


답변

에 또 봐 MenuMeters . iStat Menus & MenuMeters와 선호하는 MM을 시도했습니다. 말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몇 개 있다고

El Capitan 용 MenuMeters 의 작업 버전은 여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LittleSnitch ! -30 $

주로 일부 앱이 인터넷에 액세스하지 못하게하는 소프트웨어 방화벽입니다. 또한 라이브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한 멋진 메뉴 표시 줄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 위에 마우스를 대면 어느 서버 나 IP 주소와 통신중인 앱이 표시됩니다.

LittleSnitch 및 iStat 메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둘 다 상호 보완 적입니다.


답변

상업용 (16 $) iStat ProiStat 메뉴 (각각 대시 보드 위젯 및 메뉴 막대 항목)는 네트워크 활동에서 CPU 온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모니터링하는 데 적합합니다.

물론 활동 모니터의 네트워크 탭이 있습니다.


답변

Group Mind의 Mac OS X 용 네트워크 로거 (Network Logger)는 네트워크 트래픽, 다운 타임 (실시간, 시간이 지정된 로그) 및 이해하기 쉬운 많은 것들을 추적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나는 기술적이지 않고 실제로 ISP 연결이 끊어진 시간과 연결이 유지되는 시간을 추적하는 것이 었습니다. 맥의 작은 네트워크 유틸리티 앱은 끝없이 핑을 할 것이나 연대 기적 로그를 제공하지는 않았다. Network Logger는 초보자가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 5.99의 비용이 듭니다.


답변

/ System / Library / CoreServices / Network Diagnostics 다양한 계층의 간단한 녹색 / 빨간색 LED입니다. 표시등 만 보일 때까지 화면 오른쪽으로 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