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항기없이 버저를 사용하여 Arduino 보드가 손상 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저항기를 사용 하지 않고 Arduino

저항기를 사용 하지 않고 Arduino Uno의 아날로그 핀 중 하나에 표준 압전 버저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이것을 연결하면 Arduino 보드에 문제가됩니까? 왜?



답변

(A)에 특정 압전 부저 : 외에도 이미 다른 답변에 표현 된 전류 제한 문제에서, 직접 연결하는 추가 위험이있다 :

압전 소자 또는 압전 벤더 (사운드를 생성하기 위해 진동하는 얇은 평평한 원형 부분)는 노크 또는 탭핑시 큰 전압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노크 센서 및 타악기 용 압전 픽업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버저가 딱딱한 표면에 떨어지면 전압이 수십 볼트 까지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최소 직렬 저항과 같은 보호 기능이 없으면 이러한 전압은 Arduino의 마이크로 컨트롤러 내 ESD 보호를 극복하고 장치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항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부 답변에서 언급 한 자기 (코일) 버저와 달리 압전 버저는 정상 작동에 거의 전류를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역 전압은 구동 전류보다 더 중요합니다. 특정 버저에 대한 데이터 시트를 참조하십시오. 5 ~ 30 mA의 작동 전류가 일반적이며 Arduino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답변

공통 버저가 주어지면 5V에서 약 42 옴의 코일 저항을 가지며 Arduino가 공급할 수있는 40mA (핀 당)보다 훨씬 더 직접 연결하면 119mA를 끌어 오려고 시도합니다. 이 전류를 끌어 오면 Arduino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인라인 100ohm 저항을 추가하면 전류 제한이 안전 한계 내에서 약 35ohms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성 구성 요소로서 역기전력으로 인해 Arduino가 손상되지 않도록 다이오드를 가로 질러 다이오드를 배치해야합니다. 소리가 진동하면 버저가 전압을 생성하고 다이오드로 인해 Arduino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답변

I / O 핀은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최대 40mA의 전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안전을 위해 20-30mA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저가 그 이상을 그리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버저의 전류 소모를 모르는 경우 작은 저항으로 전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Arduino 핀은 최대 40mA의 전류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버저에 3-5V가 공급 될 때 걸리는 전류량을 측정하십시오. 40mA 이하이면 괜찮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초인종에 달려 있습니다. 피에조 버저는 보통 괜찮습니다. 일반 버저에주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200-300ohm 저항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손상으로부터 핀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특히 버저가 30-40mA 범위에서 전류를 끌어 당기는 경우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