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부정적인 것을 개발하고 있습니까? (흑백) 않을 것입니다. 히터와 에어컨을 갖춘 내

4×5 카메라로 캠핑 여행을 더 길게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부정적인 것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나는 텐트에서 자고 건물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히터와 에어컨을 갖춘 내 차 (SU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을 위해 탱크 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위험 요소에 대한 간단한 솔루션을 시각화 할 수 없습니다.

  • 화학 온도 조절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범위한 주변 온도가 예상되지만 대부분 40-50F입니다.
  • 부정적 건조 : 바람 / 모래는 차 밖에서 문제가되고 먼지 / 아래쪽 / 그 외는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누군가가 권장하는 완벽한 솔루션 또는이 두 가지 특정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완전한 솔루션이 없습니다. 주로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장 큰 문제가 언급 한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화학 물질 온도를 제어하려면 순간 읽기 온도계와 큰 보온병을 가져옵니다. 차가운 물로 대부분 채우고 온도가 나올 때까지 스토브에서 따뜻한 물을 더하십시오.

4×5 프레임을 촬영하기 때문에 120 또는 135 필름을 개발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롤이 아니라 프레임이 작습니다. 건조를 위해 작은 텐트 를 준비하고 측면을 잘라내어 메쉬로 교체하십시오. 붙일 수 있도록 몇 개의 클립을 상단에 붙일 수있는 풀 총을 준비하십시오. 그것은 먼지와 벌레를 막아야하며, 만약 당신이 메쉬 구멍으로 너무 커지고 물건이 통과하기 시작하면, 건조 할 때 다른 메쉬 조각을 던져 버립니다.

나는 당신의 가장 큰 문제는 아마도 당신의 시트를 씻을 수있을만큼 충분히 따뜻한 물을 찾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가운 물 (40-50F)은 정착액을 제대로 씻지 못하므로 물을 충분히 씻을 수있을 정도로 충분한 물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다중 세척). 캠프장에서 자주 얻는 지하수는 또한 매우 단단해지기 때문에 세척제를 고려하십시오.


답변

야생 생물 개발 과정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카트리지에서 탱크로 필름 이동

    검은 장갑이 붙어있는 검은 색과 단단한 도구 상자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

  2. 온도.

    자동차 냉장고를 사용하여 화학 물질을 차갑게 유지할 수 있으며 개발 과정에서 냉수와 뜨거운 물을 섞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Peltier cell 을 사용하여 소형화 할 수는 있지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3. 물 공급원.

    pH와 경도를 제어해야합니다. 주유소에서 증류수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4. 먼지와 곤충.

    위에서 언급 한 캐비닛과 12V 팬에 공기 필터를 부착하면 문제없이 필름을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 한 디자인으로 캐비닛을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겸손한 스케치


답변

나는 최고의 내기를 개발하기 위해 Yankee Plastic 4×5 “시트 필름 데이 라이트 개발 탱크 및 Photoflex 탈의실, 꽉 필름 변경 텐트입니다. 필름의 시트를 텐트의 탱크로 옮기고 개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물 / 화학 온도를 조작 할 수 있고, 화학 시간에 따라 dev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건조에 관해서는 수정 된 photoflex 텐트를 사용하거나 측면에 걸쳐있는 막대와 필름 클립이있는 거품 코어 또는 유사한 제품으로 접을 수 있거나 모듈 식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담배 라이터에서 전원이 공급되는 12 볼트 컴퓨터 팬을 사용하여 공기를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메쉬 포트를 통해 상자를 통해.

이 모든 것이 만족 스러울 수 있지만 대안은 여분의 4×5 필름 박스에 필름을 언로드하고 엑스레이 기계를 통해 필름을 가져 와서 우편으로 보내도록 설계된 가방이나 가방에 넣는 것입니다 집에요


답변

http://amzn.to/2mYrt5S 의류 커버 백은 필름을 걸 수있는 경우 필름을 건조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옷 걸이 ( http://amzn.to/2lUVL8Q )를 가져와 개별 필름 시트 또는 건조 랙을 보관하십시오. 또한 전원이 공급되는 경우 자동차 공기 또는 HEPA 필터를 통해 바닥에 작은 팬을 넣어 먼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가 들어 가지 않도록 가방 내부에 과도한 압력이 발생합니다. 교통을 통제 할 수없는 아파트에서 건조해야했기 때문에이 설정을 사용하여 120 개의 필름을 건조했습니다. 오늘 비슷한 설정을하려면 http://amzn.to/2mOseBQ 와 같은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이러한 http://amzn.to/2mOzrls 와 같은 컴퓨터 팬을 구동합니다.HEPA 에어 필터 ( http://amzn.to/2mYkNEK)를 통해 바닥에 쉽게 닿을 수 있지만 가방 바닥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측면에 공기를 단단히 고정시키는 방법을 알 수 있다면 실제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십시오 : http://amzn.to/2mOz4Hk . 불행히도 나는 더 이상 영화를 찍지 않거나 사진을 찍고 그것을 포함시킬 것입니다. 공기 순환이 전혀 필요하지는 않지만 습도가 높은 지역에 있으면 기다릴 때보 다 건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바닥에는 팬을 부착하고 의류 가방의 측면이 움직이거나 필름에 닿지 않도록 딱딱한 얇은 시트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