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사진을 수집하기 위해 어떤 국가에서 드론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현재 미국 정부는 항공 이미지 수집을 위해 드론을 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FAA는 개인 정보에 대한 위협을 최소화하면서 이런 일이 발생하도록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제한이 필요한지 결정하기 위해이를 검토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부터 덴버 포스트 :

작년에 의회는 연방 항공국이 무인 항공기를 국가 영공에 안전하게 통합하기위한 계획을 세울 것을 명령했다. 이 규정은 2015 년까지 완료되어야하며이 기관은 2020 년까지 미국에서 3 만 대의 무인 항공기가 공중에 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어떤 국가에서 드론을 상업적으로 사용하여 항공 사진을 수집 할 수 있습니까?

이 나라들에서 프라이버시 침해에 문제가 있었습니까?

최신 정보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 구글의 영향력있는 책임자는 민간인 드론 기술을 규제하여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를 경고했다. – BBC 뉴스



답변

영국은 192 개의 민간 회사 (예 : EDF), 경찰 및 영국 방송 공사 (BBC)를 포함한 정부 기관을 허용합니다 .

지난 2 년간 CAA는 영국 영공에서 작은 UAV를 비행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허가를 신청해야했습니다. 항공기 무게는 20kg 미만이어야하며 작업자는 특정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여기에는 122 미터 (400 피트)보다 높거나 500 미터 이상 떨어진 곳에서 비행하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는 조종사의 “시선”으로 간주됩니다.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http://www.guardian.co.uk/world/2013/jan/25/who-can-fly-drones-uk-airspace


답변

이스라엘은 최근 민간 항공법 (CAA)에 따른 인증 및 허가뿐만 아니라 UAV의 민간 및 상업적 사용을 포함하도록 민간 항공법을 개정했습니다 (2007) . 사물의 본질 때문에, UAV의 민사 및 상업적 사용은 그때까지 이스라엘 공군 하에서 이루어졌다.

CAA에 따르면 현재 15 개의 민간 기업이 UAV를 운영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국가는 개발 및 판매 중에 외국과 회사에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군 계약자입니다.

UAV 운영자가 인프라를 평가하고 부동산 관련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통신 중계 역할을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조달하는 통신 회사와 지방 자치 단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이미지는 상황이 어둡습니다. 온 OPERATIONS SPECIFICATIONS따라서, 무인 항공기의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을위한 형태로, 운영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의 유형을 명시해야한다 (이에 국한되지 않음) 항공 사진 은 이스라엘 합법적이다 .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형식은 보안 또는 민감한 시설, 민간인 또는 개인 정보 침해에 위협이있을 수있는 일부 작업이 거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UAV는 대부분 모형 비행기 또는 헬리콥터이기 때문에 항상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고 모형 비행기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예는, 내 사촌, 모델 비행기 조종사는 가져 quadrotor 이벤트의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를, 나는 개인적으로 고고 학적 발굴의 수직 및 경사 항공 사진을 위해 hexarotor를 사용하는 다른 전문 사진 작가를 알고 . 그들은 공식적인 허가를 신청하지 않았으며 내가 아는 법률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