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 비율에 대한 계층 정리? 것까지 모든 범위의 다양한 근사

잘 알려진 바와 같이, NP-hard 최적화 문제는 PTAS를 갖는 것에서부터 임의의 요소 내에서 추정 할 수없는 것까지 모든 범위의 다양한 근사 비율을 가질 수있다. 그 사이에는 다양한 상수 , p o l y ( n ) 등이 있습니다.

O(logn)

poly(n)

가능한 비율 세트에 대해 알려진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근사 계층”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공식적으로, 어떤 함수 g ( n )에 대해 근사 비율 f ( n ) α < g ( n )에 문제가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f(n)

g(n)

f(n)α<g(n)

의 경우 근사 비가 정확히 α에 문제가 있습니까?

α=O(1)

α



답변

다음과 같은 결과에서 가능한 비율 세트에 대한 많은 결과가 있습니다.

P||Cmax

P=NP

APX / NPO-PB-hard 문제를 정의합니다.

일부 참고 문헌 :

  • PTAS : M. Cesati 및 L. Trevisan. 다항식 시간 근사 방식의 효율성, 1997.
  • NPOPB에서 : V. Kann. 일부 NPO PB 완전 최대화 문제의 근사성에 대한 강력한 하한

그러나 나는 최선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제안 복잡성 동물원 은, 심지어 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참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키 백과

α=O(1)


답변

나는 여전히 질문 아래 수레 쉬의 의견이 어떤 비율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를 확신하지 못하면 예를 들어 부울 제약 조건 만족도 (CSP)를 볼 수 있습니다.

P:{0,1}k{0,1}

k

nk

x1,,xn

m

P(λ1,,λk)

λi

3SAT

P(x1,x2,x3)=x1x2x3

ρ(P)

2k

P

3SAT

7/8

ρ(P)

P

ρ(P)

ρ(P)+ϵ

ϵ>0

ρ(P)

P

ρ(P)

P

Austrin과 Johan Håstad, 임의로 지원되는 독립성과 저항, SIAM Journal on Computing, vol. 40 번 1, pp. 1-27, 2011.

α

αα

ρ(P)=α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