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는 2D 자산을 그리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닫은] 사람을위한 유용한 자습서가

2D 그래픽 게임 자산을 만들려는 사람을위한 유용한 자습서가 있습니까? 절대 초보자를위한 그리기 수업, 바람직하게는 게임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교습 기술-캐릭터를 옆으로 / 아래로 그리기, 등각 투영, 그림 텍스처 등.



답변

먼저 인터넷에서 자습서를 검색하려고합니다. 유튜브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그림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정말 놀라운 그림을보고 “아, 난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하고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천천히 계단을 안내하고 길의 모든 부분을 설명 할 때, 산은 갑자기 오르기가 훨씬 쉬워 보입니다.

다음으로 문제는 무엇을 검색할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어려운 일부터 시작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디지털 아트”나 “캐릭터 디자인”을 빨리 찾지 마십시오. “먼저 인간의 기본 도형 그리기”또는 “일부 건물을 스케치하여 시작”과 같이 시작하는 자습서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피하십시오.

이제 시작하는 자습서입니다. 먼저 YouTube에서 “투시도”를 검색하십시오. 그들이 모든 미술 수업에서 가장 먼저 가르치는 것은 기본 기술입니다. 3D 하우스 등을 그려서 조금만 놀아보세요. 이제 집에서 대략 상자 모양의 것을 찾아보십시오. 스피커 나 데스크탑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제 원근법을 사용하여 그립니다. 방금 한 것은 “실시간 그림”이라고하며, 기본적으로 실제 생활에서 무언가를 끌어내는 곳입니다. 당신이 진짜 물건을 그릴 때 스스로 작은 것을 알아 내기 때문에 이것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결국, 당신은 무언가를보고 “어떻게 이것을 그릴 것인가?”라고 생각할 수있는 시점에 도달하게됩니다. 게임의 물약을 그려야 할 때 유리 병을보고 그것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생각한 다음 물약에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병을 그리기위한 “방법”을 작성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DrawLine”이라는 방법으로 시작하여 “DrawCylinder”에 사용하고 “ShadeGlass”를 만든 다음 “ShadeGlass”를 “DrawCylinder”와 결합하여 “DrawBottle”을 가져옵니다.

또한 튜토리얼을 볼 때 여러분이 그린 많은 것들이 튜토리얼에서 본 것보다 더 지저분하거나 못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독창적이지 않거나 자습서를 따르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자습서의 아티스트가 보유한 기본 기술 중 일부만 구축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를 돕는 쉬운 방법은 여러 번 기본 도형을 반복해서 그리는 것입니다. TV를 시청하는 동안 옆에 종이 패드를 두십시오. 상업 휴식 시간에는 20 개의 원, 선 또는 사각형을 그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언어로 된 기본 방법을 배우는 것과 같이 문서의 페이지를 살펴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세부 사항입니다. 사람을 그리는 중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머리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합니다. 따라서 원을 그리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오, 나는 이미 원을 가지고, 나는 그것을 눈과 입을 줄 것이다!” 다음으로 아는 것은 머리, 코, 눈, 입, 귀 등으로 꽤 좋은 머리를 가졌으니 몸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꽤 좋은 신발과 멋진 어깨 갑옷을 한 후에는 그림이 끔찍한 것처럼 보입니다. 머리가 너무 크고 다리의 크기가 다르며 발이 거꾸로 보입니다. 내 요점은 큰 모양에 집중하고 세부 사항을 추가하려는 충동에 저항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그림을 비평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이 그린 사람을보고 “못 생겼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개선 할 특정 사항을 선택하십시오. “손이 더 나을 수있다”또는 “비율이 좀 이상해 보인다”또는 “머리가 너무 흐릿 해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개선해야 할 사항이있는 튜토리얼을 찾아보십시오. 거기에는 좋은 자료가 많이 있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내 프로그램을 더 빠르게 만들기”만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XNA에서 삼각형 스트립의 성능 렌더링 향상”을 찾아보십시오.

어쨌든 이미 원근법 드로잉을 수행했다고 가정하면 다음과 같이 진술을 검색해야합니다. (이들 모두 후에 “자습서”를 삽입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D 음영 그림 그리기 제스처 그림 기본 픽셀 아트

그 물건만으로도 연습 할 수있는 좋은 한두 달이 있어야합니다. 스케치북을 유지하여 되돌아보고 개선 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대하고 얼마나 잘 얻을 수 있는지 보려면 YouTube에서 “스피드 페인팅”을 찾아보십시오. 그리고 모든 종류의 기술적 세부 사항과 물건에 좌절하는 경우이 비디오를 보고 재미있게보십시오.

행운을 빈다.


답변

최근에 손으로 그린 ​​예술을 다루기 시작한 동료 프로그래머로서, 나는 2 센트를 줄 것이다 :

참고 : 대부분 문자와 세트를 만들고 싶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이 답변을 무시하십시오. : P


머리말

먼저, 기본적인 해부학에 대해 알고 싶을 것입니다. 신체의 각 주요 부분의 비율 (몸통, 목, 머리, 손, 팔다리의 상하 등)을 알아야합니다. 각 조인트의 연결 방식과 축 및 회전 각도를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근육 그룹이 어떻게 편안하고 굴곡 적으로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둘째, 작업을 유사한 생산 단계 중 하나와 비교해야합니다. 즉, 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경우 색이 칠해진 이미지가 아닌 연필 스케치와 비교하십시오 (연필-> 잉크-> 색상-> 구성 순서).

마지막으로 도구가 사람을 만듭니다. 연필과 붓에 많은 돈을 쓰지 않고는 예술가가 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페이스를 사용하여 괜찮은 그림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우리에게 연필 / 브러쉬의 무게를 다르게하는 것은 선을 그리는 방법을 아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특정 형태의 예술을 배우는 과정은 3 단계 과정 (복사, 수정, 작성)에 따라 크게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찾아 작품을 추적 해보십시오. 여기서해야 할 것은 부드러운 각도 / 곡선, 굵은 선 / 가벼운 선, 비율 등 도면의 여러 측면에 대한 차이를 느끼는 것입니다.
작업이 유사 할 정도로 충분히 추적되면, 참조로 그려보십시오. 빈 시트 옆에 원본을 놓고 그립니다. 원본을 원하는만큼보고, 사본 위에 놓고 비교할 수 있지만 항상 무료로 그립니다.


수정

이제 그림 중 하나를 가져 와서 어떤 식 으로든 수정하십시오. 여기서하는 일은 기존 작품을 템플릿으로 사용하여 아트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작은 변화 (손의 자세 또는 머리의 기울기를 변경)로 시작한 다음 더 큰 변화 (전체 다리 또는 팔의 자세를 변경)로 작업 한 다음 마침내 완전한 신체 자세.
계속 움직일 준비가되면 주어진 자세로 그린 캐릭터를보고 완전히 다른 자세로 그릴 수 있습니다.


몹시 떠들어 대다

따라서이 단계에서는 기존 아트 워크를 가져 와서 새로운 포즈로 그릴 수 있습니다. 이제 처음부터 시작하십시오. 기존 캐릭터를 정확하게 참조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그리십시오.
그런 다음 같은 스타일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십시오. 결과에 만족하면 무엇을 추측합니까? 당신은 예술가입니다! = P


답변

나는 그것이 너무 늦었다 고 말하는 사람들로부터 중요한 사실을 취하지 만 무시합니다. 게임을 시작했을 때 나는 그림을 잘 못했지만 여전히 필요한 것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어떤 게임에 대해서도 최종 그래픽을 만들지 않을 것이지만, 함께 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아이디어를 프로토 타이핑 할만큼 충분히 배웠다. 이렇게하면 여전히 “톤”을 유지할 수 있고 자신의 활동을 아는 사람이 무거운 짐을지게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아티스트 파트너와 음악 파트너가 아주 기본적인 게임 형식으로 멋진 게임 아이디어를 가진 과거를 지나친 이유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내가 완료 한 첫 번째 게임은 내가 참여한 첫 번째 프로젝트였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있다면 비전을 유지하기 위해 예술을 프로토 타입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의 목록:

  • 그림-나는 태블릿 PC를 샀다. (ipad는 작동하지만 그때는 아니 었습니다!) 나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 끔찍했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수많은 컨셉 아트를 추적했습니다. 몇 달 후 나는 비전을 죽이는 막대기를 만들지 않고도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 텍스처-많은 텍스처 팩. 이런 것들이 훌륭합니다. 왜 바퀴를 재발 명합니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면 포토샵과 모든 필터를 가지고 놀아보십시오. 링크 http://vandelaydesign.com/blog/design/photoshop-textures/

  • 2d 스프라이트-여기에도 많은 톤이 있습니다. 자신의 것을 위해 스프라이트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주로 3D로 선호하는 것이 없지만 이것은 내 컴퓨터에 있습니다 . 내가 사용한 몇 번에서 좋고 솔직한 것처럼 보입니다.

  • 스토리 보드-나는 이것을 가장 잘한다. 나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7 을 얻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3D 본 개념이지만 2D입니다. 이 목적으로 플래시를 부끄럽게 만듭니다.

나는 3dbuzz린다 가 일반적으로 예술에 관한 한 가장 유용한 자료 라고 말합니다 . 이 사이트에서 약 200 시간을 보냈으며 지금은 아이디어를 디자이너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예술을 출판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디자이너는이 일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여기에 더 긴 글을 썼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로 짧은 대답 : Kimon Nicolaïdes의 Natural Draw to Draw는 연구 계획이 들어있는 훌륭한 책입니다. 또 다른 좋은 책은 Harold Speed의 “연습 연습 및 과학”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