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용 사용자 지정 단축키는 특정 디렉토리에서만 작동합니까? 바로 가기 파일을 만들거나 바탕 화면에서 하위

바로 가기 키를 눌러 컴퓨터 스피커를 음소거하려고합니다. 키보드에 ‘음소거’버튼이나 다른 추가 멀티미디어 버튼이 없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인수 와 함께 NirCmd 바로 가기를 만들어 컴퓨터를 mutesysvolume 2음소거합니다 (음소거 켜기 / 끄기 전환). 그런 다음 Ctrl + Alt + M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바로 가기 키인이 바로 가기를 할당 했습니다 Properties > Shortcut > Shortcut key.

그러나 바탕 화면에서 바로 가기 파일을 만들거나 바탕 화면에서 하위 폴더를 만드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처음에는 Program Files 폴더의 NirCmd 디렉토리에 바로 가기를 만들려고했지만 운이 없습니다. 바로 가기 키는 작동하지 않지만 바로 가기 키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위 디렉토리의 한 수준 아래에서 바로 가기를 만들려고했지만 C:\여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하나의 디렉토리 수준에서 바로 가기를 만들려고 C:\Users\username했지만 바로 가기 키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바로 가기 파일 (.lnk)을 데스크탑으로 이동해도 바로 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nircmd.exe디렉토리를 지정하지 않고 호출 할 수 있도록 Windows 디렉토리 로 이동하려고 시도 했지만 여전히 위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내가 언급 한 디렉토리에 바로 가기 파일을 넣으면 바로 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64 비트 버전의 NirCmd와 함께 Windows 7, 64 비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시작 메뉴 폴더 또는 데스크탑에 있어야합니다.

Microsoft 지원 페이지에 따라 바로 가기의 바로 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조짐

바로 가기 키를 눌러 바로 가기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원인

바로 가기 키는 바탕 화면 또는 시작 메뉴 계층 구조의 바로 가기에만 작동합니다.

해결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려는 바로 가기가 바탕 화면, 시작 메뉴 또는 Windows \ 시작 메뉴 \ 프로그램 폴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

바로 가기 키는 바로 가기 위치에 따라 다르게 작동합니다. 바로 가기가 바탕 화면이나 시작 메뉴 계층에 있으면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할당 된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이미 실행중인 프로그램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가 바탕 화면이나 시작 메뉴 계층 구조에 없으면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할당 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지만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할당 된 프로그램이 이미 실행중인 경우 해당 프로그램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바로 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빠른 실행 표시 줄의 항목에는 단축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답변

문제는 Windows가 링크와 키보드 단축키에 대해 특정 디렉토리 만 스캔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언급 한 폴더와 키보드 명령이 작동하지 않는 폴더는 Windows에서 “스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유형의 키보드 단축키는 바탕 화면과 시작 메뉴의 링크에서만 작동한다는 Windows XP의 KB 항목 을 찾았습니다 . Windows 7의 경우이 항목을 찾았 지만 링크가 필요한 폴더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항목이 시작 메뉴의 프로그램 안에있을 때 키보드 단축키가 작동 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간단히 프로그램 메뉴에 대한 링크를 끌어서 놓은 다음 바로 가기를 다시 지정하여 Windows가 그 정보를 알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