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폴더를 숨겨서 찾을 수 없습니까? [복제] 답변)

XP에서 폴더를 숨긴 사용자가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는 폴더가 더 이상 디렉토리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훌륭한 기능이라고 생각하고 관리자 (me)에게 숨겨 지도록 작업중인 컴퓨터의 일부 개인 폴더와 파일에이를 수행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들에게 접근하기를 원하고 어떻게해야할지 모른다. ‘숨겨진’폴더와 파일을 빠르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좋습니다.

내가 가진 문제는 사용자가 숨겨진 폴더와 파일 중 일부가 어디에 있는지 기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최대한 빨리 ‘필요’하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숨겨진 폴더의 디렉토리를 알뿐만 아니라 그 이름도 모릅니다. 지난 몇 시간 동안 웹을 검색하여 검색 결과를 단순히 숨겨진 폴더로 필터링하는 솔루션을 찾았지만 운이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Windows 검색 (또는 프로그래밍)에서 숨겨진 속성을 가진 폴더 / 파일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XP 전용 솔루션을 원하지만 Windows 7 및 8에서 PC를 검색하고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꽤 좋은 파이썬이므로 코드를 포함한 솔루션도 작동합니다.



답변

나는 이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테스트 할 XP 상자가 없지만 Windows 7에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C:확인하려는 디렉토리로 변경 하면 모든 숨겨진 폴더에서 시스템 폴더를 뺀 목록이 나타납니다.

dir C:\ /ahd-s /s /b /p

나는 당신이 cmd.exe에서 이것을 실행해야한다는 것을 잊어 버렸고 항상 같은 것을 할 수있다.

dir C:\ /ahd-s /s /b > c:\list.txt

쉽게 볼 수 있도록 모든 출력을 텍스트 파일로 보냅니다.

시스템 파일이 아닌 숨겨진 모든 파일을 검색에 포함 시키려면 명령을 다음으로 변경하십시오.

dir C:\ /ah-s /s /b /p

/a는 다음 속성을 가진 파일 만 보여줍니다. 우리는 추가 /ah만 숨겨진 파일을 지정하는 /ahd경우에만 숨겨진 디렉토리가 될 것이며 /ahd-s(디렉토리에만 시스템 파일을 제외 숨겨진 것 -s)


답변

당신이 명령 라인으로 그 사용자를 위해 한 번에 모든 폴더 숨기기 해제 고려 했 {ATTRIB -h / S / D 위치 / . }?

이 기회를 통해 폴더를 잘 관리하도록 교육 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로서 장기적으로 작업 부하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그들은 그것을 숨기고, 당신은 그들을 발견 할 수 있으며, 그들의 숨겨진 전략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