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에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그놈 3을 구성하는 방법 쉘 (예 : Fedora

Ubuntu 11.04에서 파일 /home/user/Desktop은 데스크탑에 아이콘으로 나타납니다. 그놈 쉘 (예 : Fedora 15)을 사용하는 그놈 3에는 해당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구성합니까?

업데이트 : 기본적으로 11.10에서는 Unity 셸과 GNOME 셸 아래에 나타납니다.



답변

데스크탑 아이콘을 활성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Gnome Tweak Too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행 sudo는 apt-get을 그놈 팅겨-도구를 설치 한 후 그놈 쉘 메뉴에서 그놈 비틀기 도구를 시작합니다. 이를 고급 설정이라고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런 다음 바탕 화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관리자가 데스크탑을 처리해야합니다.”라는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이제 홈 폴더 내의 데스크탑 폴더에있는 모든 파일이 데스크탑에 나타납니다.


답변

gnome3에서 되돌릴 수 있으므로 이것이 구현되면 동일해야합니다.

바탕 화면의 아이콘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을 사용하여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background show-desktop-icons true

노틸러스 시작 (아직 실행 중이 아닌 경우). (정보에 대해 감사합니다)

출처


답변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 터미널).

# show files on desktop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background show-desktop-icons true

# show shares on desktop
gsettings set org.gnome.nautilus.desktop volumes-visible true

# restart nautilus
nautilus -q
nautilus


답변

불행히도, Gnome 3.28은 “desktop icons”를 넣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나는 해결책을 인용 할 것이다

즉각적인 단기 솔루션을 위해 사용자는 nemo-desktop 파일 관리자를 설치하고 로그인시 자동 시작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대한 지침은 여기를 읽으 십시오 .) 데스크탑 아이콘은 Cinnamon 사용자 경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과적으로 nemo-desktop은 실제로 오늘날 파일보다 기능이 풍부한 데스크탑을 제공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