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뿐만 아니라 Ubuntu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랩톱에 Ubuntu를 설치하려고했지만 경고하다

랩톱에 Windows 10이 설치되어 있고 (HP ac122tu) 랩톱에 Ubuntu 16.04.1을 설치하여 C : / 드라이브 (예 : Windows 10이 설치된 위치)를 삭제하고 랩톱에 Ubuntu를 설치하려고했지만 경고하다

이 시스템의 펌웨어는 UEFI 모드에서이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BIOS 호환 모드를 사용하여 기존 운영 체제가 이미 설치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UEFI 모드에서 데비안을 계속 설치하면 BIOS 모드 운영 체제로 재부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치를 계속하고 설치가 시작되었지만 설치가 끝나면 GRUB 설치 실패 오류가 발생합니다.

The 'grub-efi-amd64-signed' package failed to install into / target/. without the GRUB boot loader, the system will not boot.

그런 다음 Windows 10 설치를 다시 시도했지만 Windows 10을 동적 디스크에 설치할 수 없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다른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답변

나는 많은 컴퓨터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실패하는 것은 grub 설치가 아니라 첫 번째 구성 파일을 만드는 update-grub은 실패합니다. 문제는 30_uefi-firmware의 if / then 문 오류입니다.

오류가 발생한 후 가장 쉬운 방법은 설치 관리자 메뉴 하단에있는 명령 줄 프롬프트를 선택하십시오. nano를 사용하여 /target/etc/grub.d/30_uefi-firmware 파일을 편집하십시오. 나는 읽도록 내 것을 바꿨다.

gettext_printf "Adding boot menu entry for EFI firmware configuration\n" >&2
cat << EOF
  menuentry 'uefi-firmware' {
  fwsetup
  }
EOF

편집 후 grub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참고 : 일부 시스템에서는 설치 프로그램에 대해 인쇄 명령을 일시적으로 주석 처리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