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5를 실행하는 iPhone의 사진 스트림 앨범에서 사진을 어떻게 지우나요? 앨범에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사진 스트림

최근에 iPhone 4에서 iOS 5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좋아합니다. 내가 겪었던 한 가지 문제는 WiFi를 사용할 때마다 iPhone에서 최근에 찍은 사진을 “Photo Stream”이라는 앨범에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사진 스트림 앨범은 iTunes와 동기화 한 앨범의 속성과 동일한 속성을 갖는 것 같습니다. 즉, 사진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iPhone이 iCloud와 동기화되어 있지만 icloud.com에서 동기화 된 사진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진 스트림에서 원하지 않는 사진을 어떻게 지울 수 있습니까? 카메라 롤에서 삭제해야합니까?



답변

편집하다

2012 년 3 월 7 일부터 iOS 5.1 또는 iPhoto 9.2.2를 실행중인 경우 사진 스트림에서 개별 사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iOS5 사진 스트림에서 개별 사진을 삭제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Photo Stream은 최근 1000 장의 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스크롤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카메라 롤에서 사진을 삭제해도 사진 스트림의 사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페이지 에 따르면 :

iCloud는 사진 스트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므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저장 공간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iOS 기기에서 사진 스트림을 사용하도록 설정 한 경우 촬영 한 모든 사진은 마지막 1000 장의 사진 이 들어있는 특별한 사진 스트림 앨범에 나타납니다 . 사진 스트림에서 사진을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사진을 수정하거나 좋아하는 사진을 영구적으로 유지하려면 카메라 롤에 저장하면됩니다. iCloud는 30 일 동안 새로운 사진을 저장하므로 iOS 장비를 Wi-Fi에 연결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며 항상 최신 사진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에 업로드하기 전에 삭제하지 않으면 아래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iCloud.com 에서 사진 스트림을 재설정 하거나 장비의 iOS5에서 사진 스트림을 끄십시오.

iOS5에서 사진 스트림 끄기 :

  • 설정> iCloud> 사진 스트림
  • 이 장치에서 사진 스트림을 지우려면 스위치를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 iOS5 기기마다 반복

iCloud.com에서 사진 스트림 재설정

  • iCloud.com에 로그인
  • 오른쪽 상단에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고급’을 클릭하십시오
  • iCloud에서 모든 사진 스트림 사진을 제거하려면 ‘사진 스트림 재설정’을 클릭하십시오

답변

사진 스트림에있는 모든 사진을 카메라 롤에 복사했습니다. 모두 250 개를 갖고 오래 걸리지 않은 것을 모두 선택한 다음 카메라 롤에 저장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렇게 한 후에, 나는 가서 Settings->iCloud->Photo Stream꺼져 있었다. 이렇게하면 사진 스트림에있는 모든 사진이 삭제된다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카메라 롤에 사본이 있으므로 괜찮습니다.

이제 앨범이 삭제되었으므로 카메라 롤에서 삭제 / 보관하려는 개별 사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사진 스트림을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

나는 해결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사진 스트림에서 선택적 사진을 제거하기위한 지침입니다. iCloud 제어판을 사용하여 PC와 동기화하는 사람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Mac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iPhoto 또는 Aperture와 함께 사용되는 Photo Stream 폴더 대신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몇 장의 사진 만 삭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gnasty.wordpress.com/2011/10/18/iclouds-photostream-photos-undeletable/

나는 이것이 편리하지 않다는 것을 경고해야하지만 업데이트를 얻을 때까지 지금은 작동합니다. 당신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또한 :
당신이 이것을 알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장치에서 사진 스트림을 껐다 켜면 해당 장치의 사진 스트림 파일이 지워집니다. iCloud.com 재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은 후 휴대 전화에서 낭비되는 공간주기 사진 스트림을 켜고 끄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사진은 여전히 ​​클라우드와 컴퓨터에 백업되지만 iCloud 제어판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업로드하지 않으면 휴대폰으로 다시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애플이 삭제 지원을 추가한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하지만 클라우드에서 여러 장치가 동일한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을 설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중복성은 데이터 손실을 피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답변

iPhone의 설정으로 이동하면 iCloud라는 제목이 새로 추가됩니다. 사진 스트리밍을 끄면 사진을 삭제할 것인지 묻습니다. “예”를 선택하면 주 메뉴에서 다시 사진 폴더로 이동하면 스트리밍 사진이 삭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답변

설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있으면 iCloud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사진 스트림’으로 스크롤하고 그것을 말하게!

카메라에서 “자동 업로드”를 삭제하고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사진 스트림 앨범을 삭제합니다.

나는이 문제가 있었다. 앨범을 삭제했습니다. 이제 카메라 롤 하나만 있습니다. 사진 스트림 앨범이 삭제되었습니다. 영구적 인 것이 없어도 사진을 찍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답변

삭제 할 수없는 사진을 삭제하는 것과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iPhone에서 이미지가없는 가짜 폴더를 만들어야합니다 …. 여기에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yRlEO1kMUmI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