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 굴뚝을 제거하고 다른 것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까? 뜨려 전원을 바로 외부로 배출합니다. 지하실의

나는 오래된 집을 구입하고있다 (~ 130 년). 나는 어제 가정 검사를 받았고 굴뚝은 본질적으로 죽음의 함정이었다. 그것은 열악한 유지 보수와 나쁜 DIY 작업의 희생자입니다.

  • 지붕에 굴뚝을 제거하고 재건해야합니다.
  • 지하실의 온수기와 보일러가 굴뚝으로 완전히 환기되어 집에서 완전히 소모됩니다.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나는 굴뚝을 재건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돈을 지불해야하며 온수 상황을 고치는 배관공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큰 그림을 보면서 나는 굴뚝을 철저히 제거 할 수 있는지, 아니면해야만하는지 궁금합니다.

첫째, 온수기와 보일러를 집 중앙의 굴뚝에서 멀리 떨어 뜨려 전원을 바로 외부로 배출합니다. 지하실의 중심을 약간 열어 놓는 이점이 있습니다. 지하실은 현재 위치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단순히 굴뚝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또한 미래에 중앙 공기를 가동하기 위해 가정의 중심을 통과하는 샤프트로 우리를 떠날 것입니다.

유일한 합병증은 아내가 거실에있는 현재의 벽난로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화재 상자에 어떤 형태의 소형, 비 벽돌 굴뚝을 부착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가스 발사 장소로 변경하려고합니다.

계속되는대로, 굴뚝 용 벽돌은 현재 지하실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1 층 벽난로를 제자리에두고 싶으면 벽돌을 제자리에 두어야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다른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까?



답변

내가 이것을하고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바닥에 내려 놓고 새로운 마루에 넣고 독립 스토브로 시작했다. 나의 현재 집에는 강 바위 난로가있다. 집의 중심에있는 굴뚝. 굴뚝에 안감이없는 벽돌은 내년 안에 바닥에 나옵니다. 지붕을 통해 파이프를 삽입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닛에 대한 허가를 받아서 검사하도록하십시오. 나는 화재가 발생하면 주택 소유자 보험에 의해 보호되지 않습니다 허가없이 설치된 내 주거 벽난로에서 알아. 여기에는 일부 판매원이 코드를 알지 못하고 삽입물 용 단일 벽 플렉스 파이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서트가 포함되며 이는 기존 굴뚝에서도 오리건 주에서는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답변

굴뚝이 사용되지 않고 나중에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만 굴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난방 시스템과 온수를 신선한 공기를 흡입하고 건물 측면을 흐르는 PVC 튜빙을 통해 연소 가스를 배출 할 수있는 직접 배출 장치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기 열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벽난로 (굴뚝이 없어지더라도 지속되는 경우)는 가스 불꽃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가스 오븐 및 스토브보다 훨씬 위험하지 않음) 또는 양초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단순히 장식으로 남겨 두거나 닫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드 스톱은 더 이상 굴뚝이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 굴뚝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직접 통풍구로 전환 했으므로 굴뚝 꼭대기를 제거하고 지붕을 다시 만들었을 때 그 침투를 막았습니다. 왼쪽에있는 것이 집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원래는 – – 제거 할 수있는 양을 결정하기 전에 그리고 몇 입방 피트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기 전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