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c를 mp3로 변환하는 프로그램? [닫은]

포함 된 메타 데이터 (앨범 아트 포함)를 유지하면서 flac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ffmpeg로 가능하다고 확신하지만 명령을 모른다. . .

편집 : 이것은 Windows 7에 있지만 Mac / Linux도 사용하므로 모든 도구가 가장 잘 작동하므로 사용하게되어 기쁩니다.



답변

foobar2000 (Windows)에는 내장 된 다중 형식 변환기가 있습니다. mp3로 변환하려면 LAME mp3 인코더 바이너리 파일 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foobar2000은 변환하기 전에 lame.exe의 위치를 ​​묻습니다.


답변

xrecode II 는 앨범 아트 및 기타 메타 데이터를 보존하고 빠르며 사용 가능한 모든 코어를 사용합니다. 셰어웨어이며 Windows 7에서 잘 작동합니다.


답변

ffmpeg -i input.flac -ab 196k -ac 2 -ar 48000 output.mp3

태그와 메타 데이터를 유지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FFmpeg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떤 플랫폼에 맞게 변환해야합니까 (Windows, OSx, Linux)?


답변

Linux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SoundConverter를 얻으 십시오 .

대체 텍스트

그놈 환경을위한 사운드 변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GStreamer 라이브러리가 읽을 수있는 모든 내용 (Ogg Vorbis, AAC, MP3, FLAC , WAV, AVI, MPEG, MOV, M4A, AC3, DTS, ALAC, MPC, Shorten, APE, SID 등)을 읽고 씁니다. WAV, FLAC, MP3 , AAC 및 Ogg Vorbis 파일.

SoundConverter는 사용이 간편하고 매우 빠른 것을 목표로합니다. 멀티 스레드 디자인 덕분에 변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최대한 많은 코어를 사용합니다.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추출 할 수도 있습니다.

SoundConverter는 메타 정보 (태그)를 유지합니다.


답변

미디어 멍키 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기반이지만 (OS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무료 버전과 함께 제공되는 mp3 인코더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dll을 수동으로 교체하여이 제한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괄 변환도 수행합니다. flac 파일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거나 내장 된 탐색기보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찾아보고 모두 선택한 다음 선택한 모든 항목에서 도구> 오디오 형식 변환이 작동합니다.


답변

이거 리눅스 야? mp3fs 는 우아한 솔루션입니다. FLAC를 MP3로 투명하게 표시하는 FUSE 파일 시스템입니다.


답변

dBpoweramp Music Converter 는 FLAC에서 mp3로 변환 할 때 포함 된 앨범 아트를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