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rm2-동일한 프로파일로 새 탭 열기 : 새 탭을

Terminal.app에서 전환하고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설정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새 탭을 열면 (cmd-t (또는 btw도 oh-my-zshosx플러그인 tab명령으로)) 새 탭이 동일한 프로파일을 사용 하고 싶습니다. 현재의 것 (색상, 폰트, 그렇지 않은 것).

감사!



답변

Shell다음 New Tab With Current Profile( T)가 주석에 말하는 않습니다.


답변

간단한 글로벌 옵션이어야하지만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각 프로파일의 키 정의로 이동하여 매핑 CMD+ T> “프로파일로 새 탭 열기”를 추가 하고 동일한 프로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것이 기본값으로 일어나기를 원한다면 (다음 터미널 탭은 디렉토리를 유지하십시오) :

  1. iTerm2 열기
  2. 환경 설정 열기
  3. 열린 프로필
  4. 일반 열기
  5. 작업 디렉토리 아래에서 이전 세션 디렉토리 재사용을 선택하십시오.

행복한 트레일!


답변

시스템 환경 설정>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바에서 “앱 바로 가기”를 선택한 다음 새 바로 가기를 추가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드롭 다운에서 “iTerm2.app”를 선택한 다음 메뉴 제목 섹션에서 (정확히) : 현재 프로파일이있는 새 탭을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키보드 바로 가기”섹션에서 원하는 바로 가기를 누르면 ( ⌘T현재 사용한 ) 현재 바로 가기가 무시됩니다 ⌥⇧⌘T.


답변

여전히 찾고있는 사람은 유스 케이스에 대한 더 나은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Eric Hanko가 제안한 것과 유사하게 , Iterm2의중복 탭 “에 대한 바로 가기를 훨씬 더 직접 작성할 수 있으며 터미널 에서 오는 “중복 탭”기능을 복제합니다 .

  1. 시스템 환경 설정> 키보드> 단축키로 이동하십시오.
  2. 사이드 바에서 “앱 바로 가기”를 선택하십시오.
  3. 응용 프로그램 드롭 다운에서 “Iterm.app”을 선택하십시오.
  4. 이 경우 Duplicate Tab쓰는 시점에 메뉴 항목이 바로 가기와 정확히 일치하도록 입력하십시오 .
  5. 바로 가기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용했다 CMD + D.

참고 :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생성 한 단축키는 Iterm2에 이미 정의 된 단축키보다 우선합니다. 바로 가기가 정의 된 위치를 잊어 버리고 Iterm2의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예기치 않은 결과를 얻는 경우 나중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다시 한 번 포장을 해준 Eric Hanko 에게 감사드립니다 .


답변

프로필에 바로 가기를 지정하면 프로필이있는 새 탭을 열 수 있습니다.


답변

iterm2에서는 Cmd + T를 “프로파일이있는 새 탭”조치에 맵핑 할 수도 있습니다.

  1. 환경 설정> 프로필> 키를 엽니 다.
  2.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3. “프로필이있는 새 탭”작업에 대한 새 바로 가기 키를 추가하고 현재 선택한 프로필과 일치하도록 프로필을 설정하고 바로 가기를 Cmd + T로 설정하십시오.

구성하려는 각 프로필에 대해이 작업을 반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