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없는 한 욕실 문을 열어 두려면 어떻게합니까? (죽은 고양이)에 있거나 집이없는 욕실

창문이 열리면 바람이 화장실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나는 고양이가 출입구 (죽은 고양이)에 있거나 집이없는 욕실 (오줌 누를 곳이 없어)에있을 때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욕실을 사용할 때 문을 완전히 닫고 싶습니다.

지금은 문 정거장으로 책을 가지고 있지만 다시 제자리에 놓는 것을 잊어 버리기 쉽습니다. 수동으로 활성화해야하는 다른 것 (예 : 흔들리는 문 멈춤 물건)도 좋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내부에 있고 수동으로 재정의하지 않는 한 문을 최소 몇 인치 이상 열어 두는 방법을 원하지만 문을 연 후에는 재설정되고 비상 안전 장치가 다시 열린 상태로 유지됩니다. 문에 고무 다리가 달린 스프링 장착 암을 상상하고 있지만 생각하지 않는 브레 이너 솔루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사람은 문을 닫기 위해 정류장을 풀 수 있지만, 방을 나갈만큼 문을 열 자마자 그 지점은 자동으로 다시 체결됩니다.



답변

나는 계약자가 아니며, 이것이 실제로 직접 접근하는 유형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책임하에 제공되며 손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중력에 의해 구동되는 장치입니다. 그 밖의 모든 장치 (후방에 설치된 킥 방지 장치, 슬램 방지 장치)는 도어를 닫을 수 없거나 수동으로 재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내구성을 위해 나무가 아닌 작은 판금 조각을 묘사합니다. 내구성을 위해, 상단 가장자리, 아마도 중앙, 아마도 1/4 “-1/2″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이 구멍을 통해 몸체의 크기가 구멍 크기보다 작지만 통과하기에는 너무 큰 볼트를 통과 시키십시오 (구멍 내부의 1/16 “또는 1/8″간격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나사산이있는 볼트와는 반대로 머리에 나사산이있는 볼트를 사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볼트 길이를 맞추려면 머리를 약간 긁어 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벽에 1 “의 5″볼트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문 모서리에서 간격이 4 “를 훨씬 초과 함을 기억하십시오).

또한이 볼트에는 자동 잠금 너트, 일부 와셔 및 도어 프레임에 설치할 수있는 일종의 나사산 구멍이 필요합니다 (나사산 나사가 있음, 미리 크기를 미리 계획해야합니다. 너트).

이 contraption을 지원하기 위해 벽에 와이어를 다시 그려 지지만 막대 또는 나무와 같은 단단한 버팀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팀대를 설치하면 거꾸로 된 삼각형처럼 보입니다.

도어 프레임 상단에 구멍 손잡이를 쉽게 뚫을 수있는 범위 내에서 구멍을 뚫고 (실에서 나가려면 구멍을 뚫어야 함) 스레딩을 설치하십시오. 플레이트가 거꾸로 흔들릴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도어를여십시오.

헤드 옆의 볼트에 와이어 /지지 막대 고리를 놓습니다.

와셔를 볼트에 놓고 플레이트를 통과시킵니다. 와셔를 볼트에 놓고 (와셔가 플레이트를 끼우도록) 너트를 볼트에 올려 와셔와 플레이트가 가깝지만 단단하지 않습니다 (너무 단단하면 스윙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너의 길).

도어가 닫히면 너트로 인해 플레이트가 도어 프레임으로 다시 미끄러 져 들어가 애완 동물을 때릴 수 없습니다.

도어를 열려면 도어를 스윙하십시오 (플레이트는 도어와 용지 걸림 사이에 있음).

문을 닫지 않으려면 아무것도하지 마십시오 (플레이트가 막혔습니다). 중력이 재료를 재설정합니다.

문을 닫고 싶을 때는 재료를 흔들어 문을 닫으십시오. 다시 나가려면 플레이트를 다시 밀어 내고 중력이 재설정 된 상태로 두어야합니다.


자, 그것은 정말로 많은 텍스트이지만, 그것은 설명이 아닙니다 …

나는 개인적으로 슬램 방지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하고 놀랍도록 어딘가에 두어 잊어 버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화장실을 사용하는 동안 이와 같은 것을 싱크 수도꼭지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그들은 정말 큰 거품 손가락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Google 이미지에서 찾은 첫 번째 안티 슬램


답변

스테이 오픈 스프링 힌지와 결합 된 자기 도어 스톱은 어떻습니까?

이 같은 홈 하드웨어에서

구글 이미지에서 발견


답변

문 경첩에 스프링을 놓는 것은 어떻습니까?

봄이 엄청나게 강하지 않는 한, 문 너비는 어린 아이조차도 문을 제대로 닫을 수있는 충분한 수단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힌지 플레이트 자체는 스프링 끝이 도어의 나머지 부분, 도어 프레임 또는 벽을 손상시키지 않고 밀착 될 수있는 좋은 표면을 제공합니다.

스프링이 너무 약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람에 의한 문이 여전히 닫힐 수 있습니다. 희망적으로 약한 봄조차도 타격을 완화시켜 출입구에서 고양이를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답변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문을 열어두기 위해 어떤 종류의 장치를 사용하는 대신 고양이 플랩을 설치하십시오.


답변

나는이 정확한 문제가있었습니다 (고양이가 문을 여는 방법을 알기에는 너무 어리석기 때문에 고양이가 화장실에서 자신을 닫을 것입니다). 나는 홈 디포에서 구입 한 날씨 제거로 7 달러를 해결했습니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두께는 5/16 “, 너비는 5/8″입니다. 경첩에서 바로 도어 잼 내부를 따라 수직으로 달렸으므로 문이 닫히면 경첩 플레이트가 고무를 압축합니다. 고무는 스프링 역할을하며, 12 파운드 고양이가 문을 약간 밀면 발이 튀어 오릅니다. 인간이 그것을 밀면 완전히 닫을 때 약간의 추가 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경첩 등을 교체하는 것보다 쉽고 저렴하며 10 초 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답변

문이 충분히 무겁고 (예 : 단단한 나무) 문에 맞는 경우, 경첩 이 우아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다.


답변

의 부하가 있습니다 자동으로 문이 중지 가능,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문을 포켓 도어 로 변환 할 수는 있지만 너무 많은 작업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