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최대 파일 경로 크기를 어떻게 확장합니까? [복제] 경로는 무엇입니까?

가능한 중복 :
Windows가 처리 할 수있는 가장 긴 파일 경로는 무엇입니까?

Windows 7 (64 비트)에서 최대 경로 길이를 연장 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답변

불행히도 대답은 ” 프로그램에 따라 다릅니다 “입니다. 사용하고자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전적으로 사람들의 몫입니다. 사실, (shameless plug) 몇 주 전에 블로그 항목을 작성하여 Explorer 의 문제를 여전히 MAX_PATH로 제한했습니다 .

수행하려는 작업에 따라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icrosoft Word와 같은 긴 경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유일한 다른 옵션은 “그것과 함께 사는 것”입니다. 그것이 영원히 같았고 곧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64 비트 Windows에서도 “Win32″API CreateFileA를 사용하며 32 비트 및 64 비트 프로그램 모두에 문제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편집 : 괴짜 세부 사항

드라이브 문자가있는 절대 경로를 사용하는 경우 CreateFileA함수와 함수 에만 문제가 있습니다 CreateFileW. 코드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C:\Path\To\File.txt구문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따라서 CreateFileW경로와 함께 사용 하는 프로그램에도 C:\Path\To\File.txt문제가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구문을 지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의 가장 큰 이유는 상대 경로 (와 같은 경로)를 사용하는 능력이 느슨하기 때문에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Documents\file.doc.


답변

Windows 7에 포함 된 SUBST 명령을 사용하면 새로운 가상 드라이브 문자를 통해 더 긴 경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경로를 드라이브 문자와 연관시킵니다.

SUBST [드라이브 1 : [드라이브 2 :] 경로]

SUBST drive1 : / D

drive1 : 경로를 지정할 가상 드라이브를 지정합니다.

[drive2 :] path 가상 드라이브에 할당 할 물리 드라이브 및 경로를 지정합니다.

/ D 대체 (가상) 드라이브를 삭제합니다.

매개 변수없이 SUBST를 입력하여 현재 가상 드라이브 목록을 표시하십시오.


답변

용도 연결 지점을 더 긴 경로로 짧은 경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