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 CD 나 DVD없이 하드 드라이브를 완전히 부팅 가능한 복제본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부팅 가능한 복제본을

부팅 CD 또는 DVD가없는 Windows-XP 또는 Windows-7 하드 드라이브의 완전히 부팅 가능한 복제본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치명적인 하드 디스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복제본”을 가져와 더 이상 설치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작. 누구든지 이것을 할 소프트웨어를 추천 할 수 있습니까? 고마워 B



답변

Disk2VHD 를 사용 .vhd하여 하드 드라이브 의 컨테이너 를 만들 수 있습니다 . Windows를 실행하는 동안 해당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며 이미지를 가져 오는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VHD 컨테이너는 Windows 7에 마운트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Business 또는 Ultimate 버전을 소유 한 경우 VHD기본적으로 부팅 할 수도 있습니다 .

7-Zip을 사용하여 컨테이너에서 파일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답변

Acronis True Image, Norton / Symantec Ghost 등과 같은 모든 드라이브 이미징 소프트웨어가 작동합니다.


답변

복제 소프트웨어를 살펴보십시오. 나는 나쁜 소년이 될 것이고 빠른 설문 조사도 포함시킬 것입니다.

Norton / Symantec 고스트와 아크로니스는 무료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아크로니스를 선호하지만 둘 다 좋습니다).

Clonezilla는 못 생겼지 만 괜찮다면 괜찮습니다.

http://alternativeto.net/software/acronis-true-image/

Paragon과 Easeus는 우수한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만들지 만 복제 소프트웨어도 만듭니다.

파라곤 드라이브 사본은 분명히 무료가 아닙니다.

Easeus 디스크 사본 http://www.easeus.com/disk-copy/home-edition/ 은 분명히 무료입니다.

Macrium Reflect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이는 하드 드라이브의 구조가 동일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리눅스 라이브 CD를 부팅하고 dd 명령 또는 ddrescue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ddrescue는 진행률 표시 줄을 제공하므로 바람직합니다). 전체 드라이브 비트를 비트 단위로 복사합니다. 파티션 만 복사 할 수는 있지만 수행중인 작업을 알고 테스트하지 않으면 백업을 할 때 dd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테스트를 거쳐 작동하는 경우 백업 한 경우) 바로 올 바르고 복원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이미지 파일을 만드는 파티션을 읽습니다. 일부는 파티션을 파티션으로 복제하거나 드라이브를 드라이브로 복제합니다. 이미지 파일을 만들지 또는 선호도가 높은 경우가 아니라면 드라이브를 다른 드라이브로 직접 복제할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둘 다 백업에 적합하며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은 현재 하드 드라이브에 파일로, 심지어 다른 하드 드라이브에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복원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이 아니며 드라이브를 다른 드라이브로 직접 복사하는 경우 백업 드라이브를 어떻게 취급하고 어디에 배치해야하는지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백업 드라이브의 Windows 설치를 손상시키지 않으려 고합니다. 하지만 빠르다 이미 끝났습니다. 이미지 파일은 이식성이 뛰어나므로 이미지 파일에서 다른 드라이브로 전체 백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이 걸리지 만 백업 소프트웨어에서 이미지 파일을 열고 원하는 파일을 얻지는 않습니다. 이미지 파일은 일반적으로 독점적입니다. 따라서 Acronis 이미지 파일은 Acronis에서만 열 수 있으며 Macrium과 같은 이미지 파일을 만드는 무료 프로그램도 Macrium에서만 열 수있는 우선적 인 형식을 사용합니다. .


답변

디스크 복제 소프트웨어, RAID 설정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또는 Disk2VHD 및 VHD2Disk 조합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하고 해당 이미지를 다른 (또는 동일한) 하드 드라이브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