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벽체를 걸 때 콘센트 구멍을 자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온 벽을 걸고 콘센트에 구식 상자를

이번 주말 10×10 방에 마른 벽에서 나온 벽을 설치하겠습니다. 더 긴 시트를 사용하여 각 벽에 단일 수평 솔기가 있고 상단 시트를 먼저 설치하고 기존 천장과 수평을 이루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 질문은 건식 벽체의 바닥 패널을 걸 때 리셉터클 구멍을 절단하는 가장 좋은 /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몇 가지 옵션을 고려하고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이 새로운 사람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나의 옵션은 마른 벽에서 나온 벽을 걸고 콘센트에 구식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안전하지 않은 것처럼 새로운 작업에 오래된 작업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 과거에는 상자를 못 박은 다음 측면에서 여러 번 측정 한 다음 구멍을 잘라 구멍을 뚫어 상자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것은 상자 주위에 틈이 없다는 정확한 지점에서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자를 설치 한 다음 톱 또는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마른 벽에서 나온 부분을 느슨하게 고정했습니다.

그렇다면이 방법들 중 어느 것이 실습에 도움이됩니까? 아니면 시도조차하지 않은 매우 매끄러운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내 경험에 따르면 회전 도구를 사용한다고 말하지만 항상 석고 링이 달린 금속 상자를 사용했습니다. 플라스틱 상자 위에서 마른 벽에서 나온 벽을 자르는 경험이 없습니다. 회전 도구로 절단하기위한 세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 마른 벽에서 나온 상자에 가능한 한 적은 압력을가하십시오. 건식 벽체에 대한 압력이 높을수록 상자 가장자리 근처에서 찢어 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NM 케이블을 씌운 상태에서 상자 깊이에 0.5 인치를 더한 최소 길이로 절단 깊이를 설정하십시오 (건식 벽체는 상자와 비스듬히 기울어 야합니다).
  • 컷을 시각화하는 데 항상 몇 초가 걸립니다. 코너의 위치를 ​​잘 알고 방향 변경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위생 검사를 수행하고 시계 반대 방향이 어떤 방식인지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시계 방향으로 시작하면 마른 벽에서 나온 벽을 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도 회전 도구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플라스틱 전기 상자에 부착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건식 벽체를 놓은 다음 건식 벽체를 설치할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건식 벽체를 공구에 대고 누르면 상자의 바깥 쪽 모서리에 작은 구멍이 생깁니다. 점들을 연결하고 자릅니다. 아래 이미지는 내 이미지 중 하나이지만 아직 사용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플라스틱 상자에 붙어있는 것


답변

건식 벽체를 느슨하게 걸고 회전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이 용도로 설계된 비트를 사용해야합니다 . 적절한 비트에는 비트 길이에 따라 연장되지 않는 절삭 플루트가있어 둥근 끝이 부드럽습니다. 이 팁은 플라스틱 상자라도 상자를 자르지 않고 상자의 윤곽을 따릅니다.

상자에 너무 많은 압력을가하거나 한 곳에 너무 오래 머무르면 매끄러운 팁이 여전히 플라스틱을 가열하고 녹기 때문에 윤곽선을 따를 때 가벼운 압력을 사용하고 계속 움직이십시오!


답변

건식 벽체를 걸 때 상자 주위의 간격이 정상입니다. 초보자를위한 표준 도구는 열쇠 구멍 톱이며 신중한 측정입니다. 건식 벽체를 측정 할 때 인접한 벽과의 거리가 최대 1/4 “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측정을 적절히 채 웁니다.이 패딩은 상자 자체를 설명해야합니다.

wall                 box
 |        X"        |--|
 | <--------------> |  |
 |                  |--|

상자의 너비가 B “이고 벽에서 상자의 가까운쪽으로 측정 한 크기가 X”인 경우 절단의 왼쪽은 대략 X “-3/8″입니다 (벽 및 상자의 간격은 상자의 오른쪽에 대한 컷은 X “+ B”에 있습니다 (간격이 서로 상쇄 됨). 모든 측정 값을 다시 확인하여 아무것도 뒤집지 않았는지 (오른쪽 / 왼쪽, 위 / 아래)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간격을 숨길 수있는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천장의 경우 벽면의 마른 벽에서 나온 측면이 숨겨져 있으므로 눈에 띄지 않고 1 / 4-1 / 2 “의 큰 간격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문, 창문 및 바닥 주위의 물건은 1 인치 간격을 쉽게 숨길 수있는 트림으로 덮여 있으므로 주변에서 완벽 할 필요는 없습니다.

상자 자체의 작은 간격이 큰 문제가되지 않는 이유는 이음새를 수행하는 동안 마른 벽에서 나온 진흙으로 밀봉하기 때문입니다. 흙 받이가 지나간 후 ​​지어진 집을 걷는 경우, 대부분의 콘센트 상자에는 바닥에 침전 된 큰 진흙 덩어리가 있으며 잘라야합니다. 그런 다음 진흙에있는 모든 불완전한 부분을 샌딩하고 스위치 플레이트로 덮습니다.


답변

분필. 상자 위에 분필을 문지르고 마른 벽에서 나온 벽을 두 드리십시오. 마른 벽에서 나온 분필 모양의 윤곽이 마른 벽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답변

열쇠는 마른 벽을 완벽하게 수평으로 세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절단 구멍이나 다듬기 가장자리에 대한 모든 측정이 정확합니다. 수평으로 매달 경우 벽면 바닥 위의 4’1 / 4 “수평 초크 라인을 스냅하고 해당 라인에 매달아주십시오. 바닥의 간격은베이스 몰딩으로 덮여 있습니다.

리셉터클 용 구멍을 절단하는 한 마른 벽에서 나온 칼을 5 달러에 사십시오. 치아와 뾰족한 끝이있는 칼 모양이며 마른 벽에서 칼을 밀어 구멍을 뚫습니다.

LEVEL을 걸어 두 번 측정하고 한 번 자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나는 새로운 건식 벽체를 오랫동안 매달 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가스켓 실란트 나 프 러시안 블루와 같은 콘센트에 무언가를 바르고 벽판을 벽에 대고 눌렀습니다. 그런 다음 벽판을 걸기 전에 잘라내십시오.

요즘 새 콘센트를 집에 넣을 때 기존 벽판에 클램핑 타입 콘센트 상자를 사용합니다. 스터드 파인더를 사용하고 스터드에 고정하려면 구멍을 자르고 상자를 삽입하고 조입니다. 추가지지가 필요한 경우 스터드에 측면 나사로 고정하십시오. 천장 구멍에 구멍을 뚫고 천장 장선에 나사로 조여서 정확한 위치를 정하기 위해 천장 조명 상자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클램핑 박스를 나사로 조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