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8GB 크기로 돌아 가기 위해 USB 드라이브를 어떻게 수정합니까? 다시 포맷하려고합니다 Format….

USB 드라이브를 구입할 때 원래 8GB였습니다.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을 선택하여 Windows 7에서 다시 포맷하려고합니다 Format.... 그러나 용량은 250MB 만 표시합니다.

원래 크기로 되돌릴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어쩌면 그것은 이상한 방식으로 파티션 되었습니까?

플래시 드라이브는 SanDisk Cruzer Micro 8GB입니다. 나는 월마트에서 그것을 얻었지만 이것은 같은 드라이브입니다.
http://www.amazon.com/SanDisk-Cruzer-Micro-Flash-SDCZ6-8192-A11/dp/B000UZN2ZK



답변

BootIce를 시도해야합니다. BootIce는 드라이브를 심층적으로 직접 사용자 정의하고 수정하도록 설계된 휴대용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MBR, PBR, 파티션 및 드라이브 섹터를 편집, 복원, 설치 및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주의 : 강력한 기능으로 인해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변경 한 내용을 복구 할 수있는 되돌리기 옵션은 없습니다. BootIce를 사용할 때는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수행하려는 기능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수행하려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같은 문제로 플래시 드라이브가 생겼을 때,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단계를 아래에 연습을 추가하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내 컴퓨터의 문제에 대한 조감도 :

내 컴퓨터의 플래시 드라이브 불량

이를 DiskPart의 결과와 비교하십시오.

DiskPart의 불량 플래시 드라이브

드라이브의 원래 크기는 32GB이지만 242MB로 잘못 표시됩니다. 이를 정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BootIce를 사용하여 플래시 드라이브의 전체 용량을 복구하는 방법

  1. BootIce, bot x64 및 x86 버전은 softpedia.com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www.softpedia.com/get/System/Boot-Manager-Disk/Bootice.shtml

  1. .rar 파일을 원하는 위치에 추출하십시오. BootIce는 휴대용 프로그램이므로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외부 HD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가지고있는 드라이브가 문제가있는 드라이브인지 확인하십시오. ATTN : 파티션을 삭제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손실하고 싶지 않은 중요한 파일이나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3. 문제가있는 확인 된 USB를 컴퓨터의 USB 포트에 삽입하십시오.

  4. 포맷 권한이 필요하므로 BootIce를 실행하려면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BootIce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관리자 권한으로 BootIce 실행

  1. 드롭 다운 메뉴에서 대상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부품 관리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BootIce 메인 화면

  1. 드라이브와 파티션이 아래에 새 화면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파티션 크기 및 Windows 할당 드라이브 문자와 같은 매개 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첫 번째 옵션 인 주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재 파티셔닝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BootIce 파티션 관리 창

  1. 팝업 창에서 드라이브의 파티션에 따라 단일 파티션 또는 다중 파티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이 예에서는 단일 파티션 옵션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전체 크기를 드라이브로 복원합니다. 아래에서 드라이브와 가장 일치하는 파일 시스템 유형 (플래시 드라이브의 경우 FAT16 또는 FAT32)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FAT 32입니다. Volume Label (볼륨 레이블) 상자에 플래시 드라이브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옵션은 기본값으로 두십시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BootIce 포맷 팝업 화면

  1. 확인을 클릭하면 확인 상자가 나타납니다. 참고 확인을 누르면 드라이브가 다시 포맷되고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드라이브에 손실하고 싶지 않은 데이터가 있으면 취소를 선택하고 데이터 백업을 수행하십시오.

BootIce 확인 상자

  1. 처리 중에 팝업 창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진행률이 제목 표시 줄에 표시됩니다.

BootIce 포맷 진행 중

  1. 모두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확인 팝업이 나타납니다.

BootIce 완료 확인.

  1. 이제 내 컴퓨터에 올바른 드라이브 크기가 나타납니다.

내 컴퓨터에서 성공적으로 포맷 된 플래시 드라이브

축하합니다. 이제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명령 줄 절차는 간단하지 않다, 그러나 이다 일할 수있는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 할 때는 실제로 드라이브의 파티션 만 포맷하는 것입니다. diskpar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파티션을 제거하고 전체 볼륨을 포함하는 하나의 단일 파티션을 작성해야합니다.

diskpart 잘못된 디스크 나 파티션을 선택하면 매우 중요한 데이터 나 파티션을 제거하고 컴퓨터의 모든 데이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약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매우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 다 (시작 메뉴를 열고 cmdEnter 키를 누릅니다).

입력 diskpart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다음과 같은 새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DISKPART>

유형

list disk <ENTER>

컴퓨터의 모든 드라이브 목록이 표시됩니다.

유형

select disk # <ENTER>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디스크 볼 스크류 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장치는 디스크 1이지만 항상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입력

list partition <ENTER>

디스크의 모든 파티션 목록을 가져옵니다.

올바른 디스크 / 파티션이 있다고 확신하면 입력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select partition # <ENTER>
delete partition <ENTER>

해당 파티션에서 모든 파티션이 제거 될 때까지 delete partition override보호 된 파티션 을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드라이브가 비면 diskpart를 종료하고 드라이브를 제거하십시오. 5 분 이상 기다린 다음 드라이브를 다시 삽입하십시오. 형식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 문제가 다시 발생합니다. 대신 diskpart를 다시 입력하고 디스크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입력

create partition primary <ENTER>

파티션을 만들었 으면 종료 diskpart하고 promt 명령에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diskmgmt.msc <ENTER>

이것은 FAT32 파티션을 생성하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포맷하려는 드라이브 ( NEVER TOUCH DISK 0! )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고을 선택하십시오 format. allocation unit size옵션은 기본적되어야하며 File System옵션으로 설정해야합니다 FAT32. 디스크 크기에 따라 포맷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읽을 수있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파티션 문제가 해결됩니다.


답변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 할 때는 실제로 드라이브의 파티션 만 포맷하는 것입니다. diskpart유틸리티 를 사용하여 파티션을 제거하고 전체 볼륨을 포함하는 하나의 단일 파티션을 작성 해야합니다 .

diskpart잘못된 디스크 나 파티션을 선택하면 파티션 / 디스크 / 등을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제거하고 싶지 않으며 컴퓨터의 모든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매우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1.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 다 (시작 메뉴를 열고 “명령 프롬프트”를 검색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면 검은 색 텍스트 전용 창이 나타납니다).

  2. 입력하고을 diskpart누릅니다 Enter. 다음과 같은 새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DISKPART>
    
  3. 를 입력 list disk하면 컴퓨터의 모든 드라이브 목록이 표시됩니다.

  4. select disk #디스크를 선택하려면 입력 하십시오. 여기서 #편집하려는 디스크의 번호입니다.

  5. 그런 다음 입력 list partition하여 디스크의 모든 파티션 목록을 가져옵니다.

  6. 당신은 당신이 바로 디스크 / 파티션이 있는지 경우에, 당신은 입력 할 수 있습니다 select partition #delete partition모든 파티션은 해당 드라이브에서 제거 될 때까지.

  7. 모두 제거되면 입력 create partition primary하여 전체 드라이브를 포함하는 새 파티션을 작성하십시오. 또는이 시점 SIZE=#에서 create partition명령문 끝에 MB 단위 를 추가하여 필요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여러 기본 파티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크기를 지정하지 않으면 전체 디스크가 사용됩니다.

  8. 파티션이 만들어지면 exit두 번 입력하고 (종료 diskpart한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닫으려면) format 옵션을 사용하여 해당 빈 파티션을 포맷하십시오.


답변

플래시 드라이브에 여러 파티션을 작성했는데 Windows가 더 이상 전체 장치 크기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장치를 다시 포맷 하려면이 빈 부트 섹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 장치 모드에서 복원하십시오.


답변

파티션에 문제가있는 경우 파티션을 변경해야합니다.

  • 시작 메뉴를 열고 diskmgmt.msc를 검색하여 파티션 관리자를여십시오.
  • USB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 원하지 않는 모든 파티션 (바람직하게는 USB 드라이브의 파티션)을 삭제하십시오.
  • 하나의 큰 파티션을 작성하십시오 (다른 운영 체제에서 사용하려면 exFat 또는 FAT32를 선택하십시오).
  • 새 파티션을 포맷하십시오.

답변

요즘 가짜 플래시 드라이브 (google : flash drive scam)에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드라이브는 실제로 존재하는 것보다 많은 양의 스토리지를보고하도록 변경되었으며, 사용하려고하면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예를 들어 : ( http://sushifury.com/2010/03/i-got-sold-a-fake-usb-flash-drive-on-ebay-heres-how-i-fixed-my-situation-and -당신이 할 수있는 방법-이 상황-당신 자신 / )

정말 좋은 가격에 구입했다면 플래시 드라이브를보다 신중하게 검사하십시오.


답변

내 USB 드라이브는 부팅 가능한 Linux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해 사용한 후 크기가 약 20MB로 표시되었습니다.

SD Formatter 4.0실제 크기로 형식을 지정 하는 도구를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USB 키를 원래 상태로 복원 하십시오.

이미지 덮어 쓰기 또는 다중 파티션 플래시 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USB Linux 버전으로 도구를 사용한 후에는 다시 읽을 수있는 단일 지방 파티션 (플래시 펜 드라이브를 원래 상태로 복원)으로 되돌려 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에 의해. Windows 사용자는 아래의 Windows 지침에 따라 HP USB 형식 도구를 사용하여 플래시 드라이브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Linux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Linux Flash Drive Restoration 튜토리얼을 통해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