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드라이브 문자 스틱을 만들 수 없습니다. 건강한 파티션과 디스크 관리에

Windows XP SP3이 설치된 랩톱에 Lacie USB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려고합니다. 그것은 활성 및 건강한 파티션과 디스크 관리에 잘 나타납니다하지만 드라이브 문자가 없습니다.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하면 디스크 관리에서 파티션을 열어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로그 아웃 한 후 다시 로그인하지 않으면 탐색기에 파티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파티션이 다시 드라이브 문자없이 다시 나타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모든 USB 장치를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려고 시도했지만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USB 포트에 연결을 시도했다. 아직 다른 컴퓨터에 드라이브를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그 밖의 무엇을 시도해야합니까?



답변

너는 이것들에 약간의 도움을 얻을지도 모른다. USB 드라이브 문제 해결 참고 사항 .
이 사이트에는 다른 USB 드라이브 관련 노트 및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 문자 관리자가 그 중 하나입니다. .

또한 외부 USB 드라이브를 ‘ Folder ‘Windows 시스템에서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하는 것이 아니라) – 일부 그것에 대한 간단한 메모 .

HowToGeek에서 더 많은 노트들 : Windows XP에서 누락 된 USB 드라이브 찾기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