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홈 폴더 경로 표시 문제 > johndoe johndoeOS X

내 현재 계정의 이름이 johndoe입니다.

Finder 환경 설정을 열고 “New Finder 창 표시”를 johndoe로 설정하고 사이드 바에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재부팅 또는 로그 아웃 / 로그인 후 Finder를 열 때마다 Finder 창에 전체 경로가 표시됩니다 (아래 스크린 샷).

Macintosh HD > Users > johndoe

johndoeOS X 10.7 및 그 이전의 동작은 관련 루트로 표시되지 않고 (아래 스크린 샷).

johndoe

그러나 Finder 윈도우를 닫았다가 다시 열면 문제가 사라집니다. 그러나 재부팅 후 로그 아웃 / 인 문제가 반복됩니다.

영향을받는 시스템 : OS X 10.8 및 10.9, 10.10에서는 알 수 없음

예 (시스템 루트)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예 (관련 루트)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

  1. johndoe의 사이드 바 바로 가기 삭제
  2. + +를 누릅니다G
  3. 입력 /Users/johndoe텍스트 상자에
  4. Go를 누릅니다
  5. 이제 화이버 창의 상단에있는 홈 아이콘을 사이드 바로 드래그하십시오.

또는 홈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창에서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답변

창 표시 정보는 .DS_Store파일에 저장됩니다 (점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파인더에서 기본적으로 볼 수 없습니다). 이 파일은 파인더에서 무언가를 보거나 변경할 때마다 생성됩니다. 그들은보기 모드, 아이콘 위치 등을 설명하기 위해 각 폴더에 저장됩니다. 과거에 문제가 있었으며 때로는 삭제하여 시스템이 새 폴더를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먼저 .DS_Store표시되는 디렉토리의 모든 파일을 제거하려고 시도 합니다. 스크린 샷을 기반으로 볼륨의 루트까지 표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터미널에서로 이동하여 .DS_Store파일을 제거하십시오 . 또한 사용자의 홈 폴더에있는 폴더를 제거하면이 표시가 제대로 표시되기 때문에이 동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터미널을 연 다음 모든 파인더 창을 닫습니다. 터미널에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cd /Volumes/<YourDriveName>
sudo rm -f .DS_Store

그런 다음 사용자 폴더도 수행하십시오.

cd ~
rm -f .DS_Store

이제 파인더에서 새 창을 열고 johndoe 홈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 한 다음 창을 닫고 다시 부팅하십시오.

그중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파인더 환경 설정을 휴지통으로 이동하십시오. /Users/johndoe/Library/Preferences/com.apple.finder.plist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