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모드에서 Ubuntu를 시작하는 방법 질문에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했어야하지만

부팅 메뉴에서 콘솔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NVIDIA 1070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데이트가있을 때마다 GUI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콘솔을 필요로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편집] :이 질문에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했어야하지만 모든 답변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 요컨대 텍스트 text대신 quite splash부팅 하는 것을 보았지만 ctrl+alt+f1GDM이 계속 다시 시작하려고 시도하므로 로그인 화면 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번의 시도를 통해 GDM을 강제 종료했지만 최신 업데이트 이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편집] : 런레벨을 검색 한 후 16.04에서 런레벨 변경을 찾았 습니까? 하지만 변경하려면 시스템을 실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틀린 경우 수정하십시오.



답변

그래 넌 할수있어. 여기에 설명 된대로 ( ubuntuhandbook.org-텍스트 콘솔로 부팅 ubuntu ) /etc/default/grub다음 부팅을 텍스트 모드로 끝내 려면 편집해야 합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매개 변수를 설정합니다.

GRUB_CMDLINE_LINUX_DEFAULT="text"
GRUB_TERMINAL=console

변경 사항을 저장 한 후 다음을 실행해야합니다.

sudo update-grub
sudo systemctl enable multi-user.target --force
sudo systemctl set-default multi-user.target

텍스트 모드 취소

sudo systemctl set-default multi-user.target간단히 입력 을 취소하려면

sudo systemctl enable graphical.target --force
sudo systemctl set-default graphical.target


답변

복구 모드로 부팅

부팅 중에 BIOS / UEFI 시작 화면 직후 BIOS를 사용하여 Shift키를 빠르게 누르고 있으면 GNU GRUB 메뉴 화면이 나타납니다. UEFI를 사용하여 Esc키를 누르면 (아마도 여러 번) GNU GRUB 메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때때로 제조업체의 스플래시 화면은 Windows 부트 로더의 일부이므로 시스템 전원을 켤 때 GNU GRUB 메뉴 화면으로 바로 이동 한 다음 누를 Shift필요가 없습니다.

왼쪽 Shift키 를 누를 때 타이밍 이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간혹 놓친 경우 다시 시도해야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부팅 중에 GRUB 메뉴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

다음과 같은 GNU GRUB 메뉴 화면이 나타납니다.

GNU GRUB 메뉴

상단에서 두 번째 항목 ( 설명에서 복구 모드가있는 항목) 을 선택할 때까지 아래쪽 화살표 키 를 누른 다음 Enter두 번 누릅니다 .

이제이 복구 메뉴가 나타납니다.

복구 메뉴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여 네트워크 (복구 메뉴 하단에서 세 번째 항목)로 이동 한 다음를 누릅니다 Enter.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여 루트 (복구 메뉴 하단에서 두 번째 항목)로 이동 한 다음를 누릅니다 Enter.

이제 루트 프롬프트가 나타나고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lightdm은 GDM에 비해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무겁고로드하는 데 더 오래 걸리기 때문에 lightdm이라고합니다. 여전히 lightdm을 설치 한 경우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lightdm을 기본 로그인 디스플레이 관리자로 사용하도록 다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sudo dpkg-reconfigure gdm3. 그러면 gdm3 또는 lightdm을 기본 로그인 디스플레이 관리자로 선택할 수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다음 명령으로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reboot

그런 다음 키보드 단축키 Ctrl+ Alt+ F3가 제대로 작동하기 시작하고 콘솔에서 Ubuntu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상 콘솔에서 우분투 시작

  1. 키보드 단축키 Ctrl+ Alt+를 사용하여 텍스트 전용 가상 콘솔을 엽니 다 F3.

  2. 상기 login:프롬프트에서 사용자 이름과 Enter 키를 누릅니다 Enter.

  3. 상기 Password:프롬프트 사용자 암호와 Enter 키를 누릅니다 Enter.

  4. 이제 텍스트 전용 콘솔에 로그인했으며 콘솔에서 터미널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재부팅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sudo reboot.. 키보드 단축키 Ctrl+ Alt+ F7를 눌러 가상 콘솔을 종료하십시오. Ubuntu 17.10 이상에서 키보드 단축키 Ctrl+ Alt+ F2를 눌러 가상 콘솔을 종료하십시오.

    터미널 유형 으로 로그인 한 후을 sudo systemctl start graphical.target눌러 Enter기본 로그인 화면을 표시 한 다음 평소와 같이 Ubuntu 데스크탑 환경에 로그인하십시오.


답변

를 눌러 CTRL+ ALT+ F1또는 어떤 다른 기능 (F) 키를 위로 F7다시 “GUI”로 이동, 터미널. 이것들은 각각의 다른 기능 키를위한 텍스트 모드 터미널로 떨어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요한 경우 복구 모드로 부팅 할 수 있습니다.

https://wiki.ubuntu.com/RecoveryMode

기본적으로 SHIFT부팅 할 때 길게 누르면 Grub 메뉴가 나타납니다.


답변

편집 /etc/default/grub하면 복구 모드로 부팅하는 데 필요한 부팅 메뉴가 제공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나의 단계였습니다.

  1. 편집 /etc/default/grub하고로 설정 GRUB_TIMEOUT하십시오 -1(문서 [1]에서도의 설정을 주석 처리해야한다고 언급합니다 GRUB_HIDDEN_TIMEOUT). 이렇게하면 부팅 메뉴가 나타나서 조치를 취할 때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2. sudo update-grub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실행하십시오 .
  3. Grub 메뉴에서 재부팅하고 복구 모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1] https://help.ubuntu.com/community/Grub2/Setup#Specific_Entries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