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 가족 공유는 사용하지만 공유 구매는 표시하지 않음 휴대 전화 모두에 가족의 일부로 표시됩니다.

아내와 저는 기기를 iOS 8로 업그레이드 한 후 가족 공유 계정을 켜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켜져 있으며 두 휴대 전화 모두에 가족의 일부로 표시됩니다. 공유 알림 및 일정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기기는 나의 iPhone 찾기에 나타납니다.

표시되지 않는 것은 구매입니다. iTunes 또는 App Store로 이동하면 구입 한 제품이나 가족 구매 지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항상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두 개의 완전히 분리 된 iTunes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참고 사항으로 Apple 지원 페이지 ( http://support.apple.com/kb/TS5449 ) 의 모든 내용을 살펴 보았 으며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올바른 계정에 로그인하고 모든 사람이 공유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앱에서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답변

새로운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고 서버가 조깅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에서 http://appleinsider.com/articles/14/09/18/how-to-start-an-ios-8-family-sharing-account-to-share-apps-music-movies-more


답변

나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났다. iPad에서 iTunes Store 및 App Store 앱을 완전히 종료하여 다른 가족 구성원을 보여주었습니다 (홈 버튼을 누르고 위로 스 와이프하여 앱을 종료하십시오). 앱을 다시 열면 가족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