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에서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시 문제 Spotify의 소리가 작동하지

나는 한 쌍의가 Phasier HBS-730 블루투스 이어폰을. Spotify를 듣고 Skype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잘 작동하지만 독립적으로 만 작동합니다. 동시에 아닙니다. 또한 새로운 Skype (Windows 10 버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드셋에는 2 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하나는 “스테레오”라고하고 하나는 “핸즈프리”입니다 (아래 참조).

사운드 설정에 표시된 두 재생 채널

Spotify는 “Stereo”채널을 통해 재생됩니다. Spotify는 통신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먼저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핸즈프리”채널을 통해 Spotify를 재생하려고하면 아주 오래된 음질과 같은 음질이 끔찍합니다.

반대로 Skype는 “핸즈프리”채널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통신 장치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스테레오”채널을 통해 스카이프를 사용하려고한다면, 나는 어떤 들리지 않는 전화 소리를. 통화가 끝났을 때 들리는 작은 소리와 같은 다른 소리가 들리고 다른 앱의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전화로 말하는 내용이 들리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Skype 통화 중에 Spotify를 들으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Spotify뿐만 아니라 YouTube, Spotify, Netflix 등 기본적으로 모든 미디어를 포함하여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소리). 아래에 설명 할 몇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시나리오 1 :
Skype 채널 : 핸즈프리
Spotify 채널 : 스테레오이

시나리오에서는 각 프로그램이 단독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Skype가 통화 중일 때는 Spotify의 소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Skype가 “핸즈프리”채널 사용을 시작하자마자 “Stereo”채널이 차단됩니다. 중요한 점은 Spotify를 일시 중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노래가 계속 재생됩니다. 난 그냥들을 수 없습니다. Skype 통화를 종료하면 음악이 다시 나타납니다. 설상가상으로이 설정에서 Skype 설정으로 이동하여 “오디오 테스트”를 클릭하면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Spotify를 음소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뮬레이션 콜 오디오가 아닌 벨소리 만 재생하므로 작동하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이해하기 쉬운 설정이며 내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시나리오 2 :
Skype 채널 : 핸즈프리
Spotify 채널 : 핸즈프리이

시나리오에서는 두 가지를 동시에들을 수 있습니다! Spotify 오디오 품질은 끔찍합니다. Skype 통화 품질은 완벽하지만 어떤 이유로 “핸즈프리”채널을 통해 비 통신 소프트웨어 오디오를 재생할 때 전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원하는 것에 가장 가깝습니다.

시나리오 3 :
Skype 채널 : 스테레오
Spotify 채널 : 스테레오이

시나리오에서는 재생할 때 Spotify를들을 수 있지만 Skype 통화 오디오를들을 수 없습니다. 또한 Spotify가 재생되는 동안 전화를 걸면 여전히 Spotify 오디오가 차단되므로 NOTHING, Spotify 및 Skype가 들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내가 가장 기대하는 구성입니다.

당신이 아마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매우 실망입니다. 나는 이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이것은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할 때만 발생합니다. 컴퓨터 스피커 만 사용하려고하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Spotify와 Skype 통화를 동시에들을 수 있으며 고품질입니다. 그러나, 항상 컴퓨터 스피커의 소리가 크지 않고 음악을들을 수없는 경우에도 Skype를 사용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오디오를 크게 출력하는 것이 항상 좋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때로는 헤드폰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유선 이어 버드가 아니라 :).

또한 “핸즈프리”채널과 “스테레오”채널 (아래 참조) 모두에 대해 “응용 프로그램이이 장치를 독점적으로 제어하도록 허용”을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위의 세 가지 시나리오를 모두 확인한 다음 하나만 확인한 다음 다른 하나만 확인한 다음 (과학 실험과 같이) 확인하지 않았으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아니요, 통신 활동 중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음소거하도록 Windows 사운드 설정이 없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일부 기술 사양 :

  • 터치가 아닌 Dell XPS 15 956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Windows 10 Pro 실행
  • 스카이프 11.19.856.0
  • Spotify 1.0.62.510.g918a790c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세요. 최선을 다해 답변하겠습니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이해하고 싶다.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이해하거나 받아 들일 수 없다. 나는 그것이 Skype의 고전적인 버전 (정확히 기억한다면)에서 작동했지만 새로운 Skype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고전 버전을 곧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