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가 일시 중지 된 경우에도 CPU주기를 소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닫은] 그래서 나는 그것을 멈추고

오늘 Dropbox는 kernel_taskOS X 10.8.3에서 소비하는 거의 절반의 CPU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그래서 나는 그것을 멈추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봅니다.

놀랍게도, 동기화를 일시 중지 한 후에도 Dropbox는 거의 같은 양의 CPU를 사용합니다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음).

따라서 Dropbox는 “일시 중지”하도록 지시하더라도 색인을 계속 유지합니까? 그렇다면 “일시 정지”는 네트워크 사용에만 적용됩니까? 꽤 바보 같아?



답변

일시 정지 기능은 서버와의 동기화를 중지하기위한 것입니다. 컴퓨터를 종료하거나 인터넷 연결을 끊고 파일 손상을 방지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CPU 사용량이 아닌 병목 현상이 아닌 온라인 게임에서 더 자주 온라인 게임을하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여전히 색인을 작성하고 메뉴 표시 줄에서 위젯을 유지 보수하기 때문에 동기화가 일시 정지 된 경우 CPU 사용량이 일정하게 유지되거나 약간의 감소 만 표시됩니다.


답변

인덱싱은 Dropbox 계정의 파일 동기화와 무관합니다. Dropbox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동기화하기 위해 인덱싱을 통해 얻은 파일 내용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전체 파일이 아닌 변경된 파일 부분 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Dropbox가 파일을 인덱싱하지 않으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