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EPS 파일을 어떻게 열 수 있습니까? 들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 Windows

EPS 파일을 보려면 어떻게합니까? Adobe Acrobat에서 지원한다고 들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

Windows 7 64 비트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EPS는 캡슐화 된 포스트 스크립트입니다. 포스트 스크립트를 열 수있는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무작위 순서로 다음과 같습니다.

  • 고스트 스크립트 (실제로 고전적인 답변)

  • GIMP . 크지 만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Ghostscript가 필요합니다).

  • 포토샵 . 또한 꽤 큽니다.

  • EPS 뷰어 ( ‘win7 EPS 뷰어’에서 Google에 접속했을 때 처음으로 얻은 링크는 무엇입니까).


답변

빈 Word 문서를 열고 삽입 옵션에서 그림을 선택하고 eps 파일을 찾아 문서에 삽입합니다.

eps 파일을 편집하려는 경우 훌륭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파일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파일을보기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답변

나는 아무도 Evince를 언급 한 것에 놀랐습니다 . pdf, ps, eps 등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Linux 배포판에서 제공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에도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답변

나는 Adobe Acrobat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왜 작동하지 않는지 혼란 스럽습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EPS가 지원됩니다). 나는 항상 그들과 함께 작동 하는 김프 를 사용 했으므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답변

귀하의 질문에 Acrobat Reader는 eps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Acrobat이 포함 된 .eps 파일을 열려면 가져와야합니다. 유료 계정이 필요합니다 :

에서 문서

Use File > Create PDF > From File


답변

Inkscape를 사용하면 EPS 파일을 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답변

Photoshop이있는 경우 Photoshop을 열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