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kill에 나열된 것을 차단 해제하는 방법? 않습니다. 잘못된

우분투 11.10에서 Wi-Fi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터미널에 이것을 입력하십시오 :

$ rfkill list all
0: phy0: Wireless LAN
    Soft blocked: no
    Hard blocked: yes
1: acer-wireless: Wireless LAN
    Soft blocked: yes
    Hard blocked: no
$ rfkill unblock all
$

내가 맞다면 그 “예”를 모두 차단 해제해야합니까? 그러나 차단을 해제하려고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잘못된 명령을 입력하고 있습니까?


입력 sudo modprobe -r acer_wmi하면 다른 문제가 추가 된 것 같습니다. 이제 “무선 사용”버튼이 회색으로 1: acer-wireless: Wireless LAN표시되어 더 이상 rfkill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클릭 할 수 없습니다 . 누구든지 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편집 : 재부팅 한 후 더 이상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으며 rfkill list all쇼는 다음과 같습니다.

0: phy0: Wireless LAN
    Soft blocked: no
    Hard blocked: no
1: acer-wireless: Wireless LAN
    Soft blocked: yes
    Hard blocked: no

0은 더 이상 하드 차단되지 않지만 1: acer-wireless어떻게 든 소프트 차단을 해제해야합니다.



답변

“하드 블로킹”은 소프트웨어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 또는 랩톱 가장자리에서 wifi 토글을 찾으십시오. 바이오스에서 비활성화 된 경우 장치를 강제로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 차단”은 “소프트웨어에 의해 차단”을 의미합니다. 드라이버 나 다른 커널 모듈에 결함이 있으면 연결이 끊어 질 수 있습니다.

WiFi 작동을위한 몇 가지 방법은 help.ubuntu.co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Launchpad 질문도 있습니다. answers.launchpad.net


답변

당신은 같은 지정 장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rfkill unblock bluetooth


답변

acer-wmi커널 모듈 을 블랙리스트에 추가해야 합니다 :

sudo nano /etc/modprobe.d/blacklist.conf

blacklist acer_wmi이 파일의 맨 아래에 새 줄로 추가 하십시오.

그런 다음 재부팅하십시오.

또는 한 줄을 좋아하는 경우 :

echo blacklist acer-wmi | sudo tee -a /etc/modprobe.d/blacklist-acer-wmi.conf


답변

내 작업을 위해 https://ubuntuforums.org/showthread.php?t=1781350에 설명 된 솔루션

Wi-Fi 카드가 Atheros이고 다시 작동합니다.

sudo rmmod athk5
sudo rfkill unlock all
sudo modprobe ath5k

우분투 14.10


답변

내 경우에는 모르게 트리거 된 스위치로 인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Dell 랩탑에서을 눌러 Fn+F2시작해야했습니다. F2이전 버전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에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가능한 트리거를 확인하십시오.


답변

HARD BLOCKED와 비슷한 문제가있었습니다.

바이오스에서 무선을 다시 활성화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랩탑의 전원을 끕니다. 전원을 켰습니다. 설정을 위해 F2를 누릅니다. 고급, 온보드 장치로 이동하여 무선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F10 and wahoo … yes … 내가 찾던 푸른 빛이 돌아왔다 … 🙂


답변

Broadcom 4313 무선이 설치된 HP ProBook 4520에서 Ubuntu 12.0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inux에서 인식되지 않고 작동하지 않는 “toggle wifi”버튼이 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케이블을 연결하고 PC를 끄면 Ubuntu는 어떻게 든 wifi를 잊어 버리고 다음에 부팅 할 때 무선이 하드 차단됩니다. 와이파이 버튼이 작동하지 않으므로 차단을 해제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다음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 버튼이 작동하는 창에 이중 부팅
  • 와이파이 사용
  • 리눅스로 재부팅

이것이 비슷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