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타워”의 서버 랙 및 서버 회사에 서버 랙이

저의 친구는 자신이 인턴쉽을 한 회사에 서버 랙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냉각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회사는 “정상적인”PC 타워를 사용하여 서버를 보관하고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선반에 놓인 타워.

실제로 서버 랙을 냉각하는 데 타워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까?



답변

실제로는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 주장합니다. 대부분의 랙 장착 가능 시스템은 서버 컴퓨터로 설계 및 특수 제작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최신 랙 장착형 서버는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지만 “타워”컴퓨터는 여전히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지만 일반적으로 서버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된 것은 아닙니다.

경우를 제외하고 두 기계 사이에 모든 것이 동일하다는 가상의 시나리오에서 하드웨어 기본 물리학 장착은 두 기계의 열 출력이 동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랙 은 데이터 센터에서 “핫”및 “콜드”통로구성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랙 반대쪽에서 흡입 공기를 식 힙니다. 이러한 격리를 통해 일반적으로 HVAC 시스템이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타워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격리에 적합하지 않으며 흡입 공기가 “재활용 된”배기 공기로 끝납니다. 열을 집중시키는 것은 좋은 일 (tm) 서버에서 열을 효율적으로 빼낼 수있는 경우

회사에 서버 컴퓨터가 몇 대 밖에 없다면 서버 에너지 사용 비용에 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사용하는 “타워”서버가 동등한 랙 서버만큼 에너지 효율적이라고 가정하면 “빌드 서버” “화이트 박스”타워 “서버 컴퓨터는 주요 제조업체의 목적에 맞는 랙 서버 컴퓨터의 효율성에 가까운 어떤 것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

능동 냉각에 대해 걱정할만큼 충분한 기계 (또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음)가없고 수동 냉각만으로 지나가는 것처럼 들립니다. 이는 “타워”서버를 사용하는 기능이 아니라 실내 크기, 기류, 대기 온도 및 열을 방출하는 소수의 기계 기능입니다. 그러나 공기 흐름이 좋지 않은 제한된 수의 서버 또는 제한된 공간에서는 능동적 인 냉각이 필요하며,이 시점에서 랙 장착 가능 장비를 사용하고 배기 장치를 올바르게 덕트하여 얻을 수있는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물론 냉각 및 효율은 방정식의 일부일뿐입니다. 기술자 시간은 비싸고 통합 케이블 관리, 텔레 스코핑 레일, 케이블 관리 암 (개인적으로 좋아함) 및 일반적인 “서비스 용으로 설계된”특성과 같은 품질의 랙 장착형 서버 장비는 서비스 할 때 소요되는 시간을 줄입니다. 실패한 구성 요소. 얽힌 케이블에서 “타워”서버의 연결을 신속하게 끊습니다 (일반적인 “와이어 랙에 쌓인 타워 서버”설치 뒤에 자주 발견됨).


답변

나는 당신의 친구 가이 진술에서 약간 잘못 생각하고 캐비닛에서 냉각이 작동하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인턴쉽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 서버의 폼 팩터에 관계없이 모든 경우에는 팬 또는 액체 냉각 시스템과 같은 냉각 메커니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밀폐 된 공간에 많은 서버 (고밀도 참조)를 배치 할 때는 주변 공기가 충분히 차가워 야하며 서버 케이스 후면에서 튀어 나온 뜨거운 공기를 차가운 공기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방의 천천히 상승합니다. 이는 랙 섀시 또는 타워 섀시에 관계없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냉각 요구 사항은 여전히 ​​방의 크기, 밀도 및 기타 여러 요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변경되는 유일한 것은 생성 된 열을 상쇄하는 데 필요한 AC 장치의 크기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