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Gnome에 PrintScreen 대화 상자가 나타나지 않습니까? 12.04에서 사용 하고

gnome-shell우분투 12.04에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PrtSc스크린 샷을 찍으려고 눌렀을 때 작동하지만 자동으로 스크린 샷을 사진 폴더에 저장합니다. 저장할 위치를 묻는 대화가 없습니다. 단결 아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답변

버그 보고서를 올바르게 읽었다 고 가정하면 …

이것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동작입니다. 아니야!

댓글 # 37은 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현재 단일 패치 상태 :

Unity 세션에서 키 바인딩으로 스크린 샷을 찍은 후 확인 대화 상자가 표시되면 자동 저장 동작이 사용자를 혼란스럽게합니다.

스레드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Unity를 사용하지 않으면 수정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유니티 사용자에게만 해당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장으로 :

그놈 업스트림 및 그놈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데스크톱 만 내버려두고 설계된대로 제공하도록 GNOME 환경의 업스트림 동작을 고수하고 Unity의 디자인 결정을 내립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Gnome-Developers는 데스크탑 환경이 이런 식으로 작동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업스트림 문제입니다. 정규 개발자는이 결정에 따라서 “차이”를 존중하는 – 유니티 사용자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그놈 쉘 사용자가 가지고있는 반면 에 의해-설계하지 아니 대화 기능을.

따라서 gnome-shell / gnome-classic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스크린 샷은 홈 사진 폴더에 저장됩니다. ~/Pictures

참고 :gsettings (명령 줄) 또는 dconf-editor(GUI)를 사용 하여 스크린 샷 위치를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

  • 설정된 org.gnome.gnome-screenshot auto-save-directory에를file:///home/yourusername/wherever/you/want

답변

나는 파티에 늦었지만, 나는 이것을 넘어서서 약간 다른 대답을 제공하고 싶다.

기본적으로 최신 Gnome 3 / Gnome Shell에서는 더 이상 Gnome Screenshot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이는 Gnome-Screenshot의 기본 설정 (예 : 기본 저장 위치)을 변경해도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이름으로 저장 […] 사진에 스크린 샷의”를 단축키를 해제, 키보드 설정으로 이동하고 전화 사용자 정의 바로 가기를 추가 할 필요가 gnome-screenshot없는 인수 (자동 저장의에 gsettings 정의 위치)와 -a지역 저장 ( ), -w(현재 창 저장) 또는 -i(옵션 대화 상자를 다시 원할 경우). 분명히 일부 설정을 혼합하여 일치 시키거나에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man gnome-screenshot.


답변

대신 최고의 스크린 캡처 도구 인 Shutter를 사용해보십시오 (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sudo add-apt-repository ppa:shutter/ppa
sudo apt-get update && sudo apt-get install shutter

응용 프로그램 사이트 : http://shutter-project.org/

PrtSc 또는 Alt + PrtSc를 누를 때 스크린 샷을 찍는 기본 도구로 셔터를 구성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금언:

1 편집 ▸ 셔터의 기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키보드 탭에서 “캡처”와 “캡처 선택”확인란을 모두 활성화합니다.
3 끝났습니다! 이제 일반적인 PrtSc 및 Alt + PrtSc 키 바인딩은 Shutter를 사용하여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답변

얘들 아,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셔터를 사용하면 단축키가 간단하지 않고 ignos 데몬이 ‘gnome fallback’에있는 동안 내 컴퓨터에서 시작되지 않은 것을 알았습니다. ‘. 나는 그놈 메뉴> 시스템 도구> 환경 설정> 키보드 입력 방법으로 이동하여 이것을 찾았습니다. 대화 상자에서 요청 한대로 클릭하여 시작했으며 이제 인쇄 화면이 작동합니다. 화합에 사용 된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 / Pictures에 저장되어 더 이상 큰 것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누군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답변

어쩌면 누군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능을 다시 얻으려면 v3.18.0 바이너리를에 복사하고 /usr/bin/gnome-screenshot“영역의 스크린 샷을 그림에 저장”에 대한 시스템 단축키를 비활성화하고 명령으로 새로운 바로 가기를 만들었습니다/usr/bin/gnome-screenshot -a -i

단점 : -i스위치를 사용하여 클립 보드에 복사 할 영역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낫습니다). 스위치를 사용하여 영역을 선택하기 전에 그놈 스크린 샷 옵션을 먼저 얻지 만 나머지는 괜찮습니다.

전체 스크린 샷을 보려면 -a

(우분투 18에서 v3.18.0을 빌드하는 것은 약간 지저분합니다.

  • 우분투 16.04 도커 컨테이너를 시작하십시오 (같은 것을 마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 /tmp:/tmp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바이너리를 호스트 시스템에 복사 할 수 있도록 마십시오)
  • 백 포트 활성화 apt-get update
  • 설치 : apt-get install git gnome-common libx11-dev libglib2.0-dev libgtk-3-dev libcanberra-gtk3-dev
  • ./autogen.sh && make && cp ./src/gnome-screenshot /tmp/
  • 도커 컨테이너를 그대로두고 /usr/bin/gnome-screenshot파일을 덮어 씁니다 ./tmp

인식이 될 이렇게하는 내 컴퓨터에서 잘 작동 보인다하더라도, 실제로 반 좋은 생각이다, 이진은 더 이상 우분투 18 망가의 존재가 / 다른 행동을하는 것이 문자에 링크 할 수있다. (16.04 컨테이너에서 컴파일 한 주요 문제는 libpcre의 버전 충돌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