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를 구성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닫은] 나누면 약간 번거로워집니다.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사용

저는 다운로드 팩 쥐이며 소프트웨어, 음악, 비디오, 서적, 잡지 및 연구 논문을 포함하여 다운로드 한 파일 모음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관리하는 더 좋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폴더로 나누면 약간 번거로워집니다.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사용 가능한 사진 또는 음악 구성 프로그램과 같은 종류의 파일 데이터베이스입니다. 파일에 여러 태그를 할당하고 검색 할 수있는 것입니다.

누구나 적합한 것을 알고 있습니까?

최신 정보

이것을 커뮤니티 위키로 표시



답변

JeniuS 를 사용 하여 모든 종류의 파일을 쉽게 구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JeniuS는 범용 파일 구성자이며 JeniuS 프로그램 스위트의 주요 요소입니다. 파일을 정리하고 필요할 때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은 사용자 정의 앨범 (예 : 음악 파일 모음) 또는 자동으로 생성 된 앨범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앨범에 대해 아티스트 이름, 간단한 설명, 이미지 (예 : CD 표지 또는 영화 포스터), 연도 및 성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JeniuS에 삽입 된 모든 파일은 심층 분석되고 가장 중요한 정보가 추출됩니다. mp3 인 경우 JeniuS는 id3 태그를 읽고 비트 전송률, 주파수, 길이 등을 감지합니다. 코덱, 크기, 초당 프레임 수 …이 정보는 JeniuS ‘에 저장됩니다.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파일을 다시 찾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파일을 고려할 때 앨범, 아티스트 또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파일을 표시 한 다음 결과를 필터링하십시오. 더 많은 검색 매개 변수를 결합하여 기본 또는 고급 검색을 수행합니다. 파일이 실제로 저장된 폴더를 엽니 다.

대체 텍스트


답변

전망대

자동 Windows 파일 관리 도구 인 Belvedere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의 바탕 화면이나 다른 폴더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십시오. Belvedere의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이름, 확장명, 크기, 생성 날짜 등을 기준으로 파일을 이동, 복사, 삭제, 이름 바꾸기 또는 여는 고급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체 텍스트


답변

Windows 검색 을 사용 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색인화합니다. 폴더에 아무것도 구성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파일에 태그를 지정하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답변

방금 Lifehacker에서 Data Crow에 대한 리뷰를 보았습니다 .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수행하는 좋은 옵션처럼 보입니다.

데이터 크로우 : http://www.datacrow.net/


답변

TaggedFrog 는 임의의 파일에 태그를 지정할 수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태그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파일 이름 및 Windows 메타 데이터 (예 : 파일> 속성> 요약 탭의 키워드 필드)에서 태그를 수집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파일 검색을위한 태그 클라우드 계층 구조뿐만 아니라 태그 검색도 포함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