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의 FireFTP와 같은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닫은]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나는 성공하지

Firefox의 FireFTP와 같은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나는 성공하지 않고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답변

질문에 대답하기 전에 FireFTP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1. FireFTP는 ftp://example.com다릅니다
  2. FireFTP는 net2ftp 또는 chromeftp와 다릅니다

FireFTP는 FileZilla와 마찬가지로 외부 웹 사이트 인 FireFTP에 액세스 할 필요가 없으며 Firefox를 사용하여 FTP 서버에 직접 액세스합니다. FireFTP에는 Norton Commander와 같은 2 개의 패널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Chrome에는 FireFTP와 같은 앱이 없습니다. 슬프게도, 내가 이것을 쓰고있는 순간은 사실입니다.

참고 : FireFTP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여전히 Firefox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


답변

대안은 http://www.net2ftp.com 과 같은 타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크게 흥미 진진하지는 않습니다. 명백하게 보이는 “FTP”크롬 확장 (Chrome FTP & FTP 클라이언트)은 모두 매우 좋지 않지만 YMMV는 알 수 없습니다.


답변

꽤 잘 작동하는 net2ftp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구성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뒤에두고 SSL도 안전합니다.

http://chromeftp.com


답변

그래, 날씬한 따기.

Chrome의 내장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매우 기본적입니다. 예 : ftp : // anonymous : password@ftp.redhat.com/redhat/linux/

“username : password @”접두사를 건너 뛸 수 있으며 대신 Chrome에서 사용자에게 묻습니다.


답변

새 탭이나 창을 열고 FTP 주소를 쓰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자 및 비밀번호 세부 정보를 요청합니다. 프로그램이나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