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가 다음에 재생할 수 있도록 선택한 노래를 대기시키는 키보드 단축키가 있습니까? 선택한 노래를 iTunes 11에 도입 된

선택한 노래를 iTunes 11에 도입 된 “다음으로”재생 목록에 대기시키는 키보드 단축키가 있습니까?

새 기능이 마음에 들지만 패널에서 Alt- 클릭 또는 선택을하는 것만으로도 몇 곡의 노래를 빠르게 대기열에 넣을 수 있습니다.



답변

optionenter( shiftenterWindows의 경우)는 선택한 노래를 다음 다음 목록에 추가합니다 (iTunes 11.0의 경우 앨범보기에서는 작동 하지 않지만 다른 모든보기에서는 작동합니다). 그러나, iTunes는 항상 목록에서 이전 노래를 지우고 싶은지 묻기 때문에 추가 키 입력이 필요합니다.

이 방법에는 하나 또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이전 노래를 지우도록 기본 설정되어 있으므로 단순 enter하지 않아도 P되고 기존 목록을 유지하면서 노래를 추가하려면 키 입력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 : 또한 추가 된 노래는 노래를 추가하기 위해 클릭 할 때와 반대로 ‘다음 다음’재생 목록의 상단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이 경우 추가 된 노래는 기본적으로 목록의 맨 아래).

나는 Windows 만 실행하고 있으므로 Mac에서 동일하거나 유사한 것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답변

명확한 키보드 명령은 없지만, 옵션 키를 누르고 있으면 노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동그라미 더하기 아이콘이 나타나서 다음 노래 재생 목록에 노래를 빠르게 추가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노래가 대기열에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아트웍이 파란색으로 바뀌면서 재생 목록 아이콘에 추가되는 멋진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스틸 사진은 이것을 잘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여기 에 짧은 클립 이 있습니다.


답변

Opt-Enter다음에 추가하려면을 누르십시오 . 내가 이것을 알아낼 때 나는 soooo 행복했다.


답변

도움말 메뉴에서 노래를 iTunes의 상단 영역 (현재 노래를 알려주는 위치)으로 드래그하여 대기열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도움이됩니다.


답변

노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다음 재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생 목록에 추가하고 다음에 재생합니다.

질문에 특히 접근성, 키보드, 키보드 단축키, 응용 프로그램 단축키로 이동하여 적절한 메뉴 명령을 사용하여 바로 가기에 할당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다음 재생”을 시도했지만 키 조합을 제대로 얻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3 백만 개의 키 조합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확실합니다. 🙂


잠시 후 편집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잠재적 기능을 확장하려는 경우 Automator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를 생성하면 라이브러리에서 “음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거기에서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파일 입력, 텍스트 입력 등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터미널에 있거나 노래를 강조 표시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들. 당신이 할 수있는 멋진 물건을 찾고 있다면 그것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