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베이 잎은 다른 향신료처럼 으 깨지 않고 전체를 사용한 다음 제거합니까? 그의 실수를 지적했을 때, 그는

최근에 5 개의 콩 통조림 “키트”를 만들 때 아들은 베이 잎을 잘게 으깨어 요리 후에 완전히 제거하기보다는 다른 향신료에 첨가했습니다.

내가 그의 실수를 지적했을 때, 그는 왜 베이 잎이 다른 향신료와 다른지 물었다.

참고 :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읽었으며 전체 베이 리프를 제거하지는 않지만 왜 그것을 갈아 넣을 수 없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답변

예를 들어 슈워츠 (Schwartz)의이 허브 믹스 에는 베이 잎 (3 % 미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조하면 쉽게 분쇄하고 분말로 첨가 할 수 있지만 풍미가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종종 말린 베이를 많이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부엌 문 밖에 식물이 있고 상록수로 신선한만을 사용합니다. 신선하고, 그것들을 넣을만큼 충분히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약간 접거나 찢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조각으로 찢지 않고). 그것들을 그대로 두려면 믹서기 /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실제로 페이스트 또는 그중 하나를 만들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혼합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제외). 신선한 베이 리프 조각은 다소 단단하고 치아에 갇히기 쉽지만 신선한 베이는 말린 것보다 맛이 더 좋습니다.

많은 허브와 달리 제거를 위해 추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단단하고 명백하여 묶는 장식이나 작은 가방이 없습니다.


답변